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대규모 체험이벤트에 140만명 몰리며 성료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대규모 체험이벤트에 140만명 몰리며 성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1.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평균 6만여명 대기자…이벤트 사이트에 접속집계수 총140만 기록
SNS 후기이벤트인 ‘어메이징 오트 원픽’으로 오트 열풍 이어간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진행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가 총 140만의 관심을 이끌어 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진행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가 총 140만의 관심을 이끌어 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오트 음료 열풍을 만들며 마무리됐다.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모집인원 10만명을 목표로 약 3주간 진행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들이 취향 테스트를 통해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고, 배송비만 부담하면 어메이징 오트의 라인업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했다.

이벤트를 시작한 초기부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온라인으로 하루 선착순 8000명씩 모집한 체험인원에 동시 접속 대기자수가 최대 1만4000명, 일 평균 6만7000명이 매일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중복 대기 인원 수와 이벤트 사이트 방문자수를 포함해 총 접속 기록은 140만으로 집계되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서도 후기 게시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품의 구성과 디자인, 빠른 배송 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한편 맛에 대해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다음으로는 제품 후기를 올리는 두번째 이벤트인 ‘어메이징 오트 원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픽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5종 중 가장 선호하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어메이징 오트의 원료인 고품질의 귀리 생산국가인 △핀란드 왕복항공권(1명)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5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 폴 바셋 선물세트(20명)를 포함 총 8가지의 선물들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와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 사이트에 ‘어메이징오트’를 검색하거나, ‘어메이징오트.com’ 링크 주소(UR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어메이징 오트 마케팅 담당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력의 자신감으로 시작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신청 고객들의 큰 불편함 없이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피켓팅을 즐기는 MZ세대의 문화와 전사의 협업을 통한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메이징 오트 원픽’ 2차 이벤트도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 버라이어티 세트’를 체험한 고객들이 SNS 통해 자발적인 후기들을 올리며 연일 화제가 됐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 버라이어티 세트’를 체험한 고객들이 SNS 통해 자발적인 후기들을 올리며 연일 화제가 됐다. (사진=매일유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