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4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칼도 라떼·젤라또 팬케이크’, 농심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 정관장 ‘장수:율’,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한솥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
[12/04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칼도 라떼·젤라또 팬케이크’, 농심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 정관장 ‘장수:율’,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한솥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2.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빨라쪼, 겨울철 특별한 디저트 ‘칼도 라떼’
젤라또 녹인 초콜라또에 국산 우유 가득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젤라또를 따뜻하게 즐기는 ‘칼도 라떼’와 팬케이크 사이에 젤라또를 채워 먹는 ‘젤라또 팬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올 겨울에만 맛보는 시즌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따뜻함을 의미하는 ‘Caldo’에서 이름을 따온 ‘칼도 라떼’는 스팀으로 녹인 초콜라또 젤라또와 국산 우유로 만들었다. 초콜릿으로 달콤한 ‘더블 초코’, 고소함이 진한 ‘토피넛 초코’, 상큼하게 향긋한 ‘민트 초코’ 세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젤라또 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사이 젤라또 한 가지를 골라 만들어 먹는 DIY형 디저트다. 팬케이크 위에 진한 초코시럽과 아몬드를 얹어 풍성한 식감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쌀 시리얼에 마시멜로 향 더한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
유니콘 모양 에너지바…제품 1개당 81kcal 부담 없는 열량

 

농심켈로그가 쌀 시리얼과 마시멜로 향에 유니콘 모양 스프링클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에너지바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을 출시했다.

‘라이스 크리스피’는 쌀알이 35% 함유돼 있으며 오븐에서 구웠다. 쌀 시리얼 사이사이로 마시멜로 향이 녹아들어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또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보라색, 분홍색, 하늘색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제품 1개당 20g의 소용량과 81kcal의 부담 없는 열량 역시 주목할 만하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관계자는 “라이스 크리스피의 국내 출시를 원하는 꾸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번 출시를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과 보는 눈까지 즐거운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으로 맛있고 간편한 스낵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관장, 근력·혈행케어를 위한 ‘장수:율(匠水:律)’ 라인업 강화
홍삼+오미자추출물+마그네슘으로 근력과 근육건강 동시 관리 ‘장수:율 근(䈥)’
홍삼+칸탈로프멜론추출물로 혈행과 혈관두께 토털 케어 ‘장수:율 혈(血)’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 ‘장수:율 혈(血)’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장수:율(匠水:律)’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뿐 아니라 사회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하며 지난 9월 ‘장수:율 지(知)’ 출시를 시작으로 정관장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장수:율 지(知)’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뇌세포 구성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더해 인지력과 기억력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3개월만에 10만 병 이상 판매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에 출시한 ‘장수:율 근(䈥)’은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 오미자추출물,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해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원료인 오미자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근력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로, ‘쉬잔드린(schizandrin)’이란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시험을 통해 대퇴사두 근력 및 악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건강 기능에 필수적인 영양소일 뿐만 아니라 몸 속 300여 종류의 효소작용을 도와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아울러 특허조성물 식물혼합농축액과 함께 녹용추출액, 차가버섯농축액, 꽃송이버섯농축액, L-아르기닌 등 엄선한 부원료를 담아 설계한 점도 특징이다.

‘장수:율 혈(血)’은 혈행건강 집중케어로 원활한 혈액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과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위한 기능성 원료인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았다.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은 1000㎏의 칸탈로프멜론에서 단 0.1%만 추출했다.

또 특허받은 밀단백 코팅기술을 적용한 정제에 항산화 효소인 SOD(superoxide Dismutase)도 담아냈다. SOD는 인체 내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소로,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고 신체의 방어시스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장수:율(匠水:律)은 자사의 핵심역량인 홍삼과 타겟 맞춤형 특화원료를 결합해 기억·인지력, 근력·근육건강, 혈행·혈관두께 개선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를 공략한 브랜드”라며 “연말연초에는 시니어 건강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만큼 124년 정관장의 연구노하우로 완성한 진액과 복합기능 설계로 시니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음료 타입 ‘퓨로틴’ 2종 패키지에 이준호 이미지 담아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습을 담은 마이밀 ‘퓨로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8개 지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실제 마이밀 브랜드 모델인 이준호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출시를 기대했고, ‘마시는 퓨로틴’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아 기획했다. 마이밀은 건강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준호의 모습을 RTD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 2종(고소한맛·초코맛) 패키지에 담았다.

‘마시는 퓨로틴’은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음료로, 지난 6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 팩으로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당류 0g으로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19곡 분말로 풍미를 살린 ‘고소한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초코맛’ 두 종류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 단백질 음료 카테고리 매출이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상황”이라며 “건강한 매력의 대명사 이준호를 담은 특별 패키지와 함께 식물성 단백질 음료의 인기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솥, 연말 분위기에 딱!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에 두툼한 햄버그 스테이크 토핑한 한 끼 식사

 

한솥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토마토소스에 국내산 양파와 피망 그리고 슬라이스한 비엔나 소시지를 조화롭게 담은 토마토 스파게티다. 여기에 두툼한 햄버그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올려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한솥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이 부담없이 자주 찾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파게티 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오랫동안 조사와 연구 끝에 탄생한 메뉴”라고 말했다.

신메뉴는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와 면과 소스를 2배로 담아낸 ‘메가 햄버그 나폴리탄 스파게티’ 2가지 구성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4900원과 8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