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 오늘의 새상품] 대상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에그카츠’ 2종, 농심 ‘관절에쎈크릴’,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12/06 오늘의 새상품] 대상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에그카츠’ 2종, 농심 ‘관절에쎈크릴’, SPC 던킨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0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짱구는못말려 협업한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에그카츠’ 2종
세 번 튀겨 겉은 바삭, 속은 촉촉…에어프라이어 조리로 간편 완성

대상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키즈 전용 라인 ‘아이라이킷’을 통해 인기 캐릭터 ‘짱구는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한 에그카츠 2종을 출시했다.

‘짱구는못말려’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라이킷 에그카츠 신제품 2종 △부리부리대마왕의 에그돈카츠 △에그머니! 짱구의 에그카츠는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국산 계란을 사용하고 생빵가루 튀김 옷을 얇게 입힌 후 고온에서 세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먼저 부리부리대마왕의 에그돈카츠는 영양가 높은 국내산 계란과 돈등심을 두 겹으로 쌓아 튀겨낸 제품이다. 6㎜의 도톰한 두께로 잘라 식감을 살리고 고기를 육즙과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에그머니! 짱구의 에그카츠는 영양만점 계란 프라이를 통으로 튀긴 카츠로, 바삭한 튀김옷과 계란 프라이의 고소함과 담백함의 조화가 일품이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를 약 180도에서 3분간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15분 내외로 조리하면 완성된다. 여기에 케첩, 머스터드, 돈가스 소스 등 선호하는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아이들 밥반찬이나 영양 간식으로 손색없다고.

한편 집으로ON의 아이라이킷은 ‘우리 아이(I)에게 좋은(LIKE) 식사습관(EAT)’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부모의 마음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품 라인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라이킷 공식 인스타그램(@i.like.eat.officia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농심, 관절 건강 3중 복합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국내 최초·유일 관절 건강기능성 인정받은 3중 복합물 함유

농심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새롭게 출시했다.

관절에쎈크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의 조합을 최적화하여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란 새로운 원료에 대해 식약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했다는 의미다.

농심 관절에쎈크릴의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닳은 관절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혈관 내 염증을 개선해 관절염을 완화해 준다. 또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해 준다.

특히 관절에쎈크릴은 미국의 프리미엄 원료사인 ‘발렌사(Valensa)’에서 수입한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관절에쎈크릴의 주재료인 ‘크릴오일 등 복합물(FlexPro MD)’은 발렌사에서 글로벌 전략 지역에만 출시하는 핵심소재며 농심은 뛰어난 관절 건강기능 효과를 확인하고 이를 국내 건기식 소재로 독점 활용하고 있다. 또 목 넘김이 쉽도록 작은 크기로 하루 1캡슐(600mg)만 섭취하면 되는 등 보다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농심 라이필 관계자는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5060세대는 물론,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3040세대까지 누구나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PC 던킨, 설렘 가득 윈터 굿즈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트리 장식에 눈사람을 닮은 도넛까지…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화려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넛에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으로, 눈사람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티프로 한 ‘윈터리스 우유도넛’은 우유도넛에 빨강, 초록, 백색 스프링클을 토핑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했으며, ‘오너먼트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빨강, 초록, 백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화려한 오너먼트 장식을 구현했다. 함께 선보이는 ‘연유버터 글레이즈’는 버터 글레이즈를 입힌 바이츠 도넛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린 멜팅 콘셉트의 도넛으로, 고소하고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던킨은 신제품 도넛 4종과 함께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고양이 크래프트 ‘코랫(Korat)’의 얼굴 모양을 본 따 디자인한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은 오는 12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