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 서울우유협동조합 ‘밀꾸즈’, hy ‘중화우동·사골 떡만둣국’
[12/11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 서울우유협동조합 ‘밀꾸즈’, hy ‘중화우동·사골 떡만둣국’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1만 2천명 소비자가 선택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
전 세계 유기농 인증 받은 전남 보성산 찻잎 사용해 홍차 고유의 풍미 유지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맛, 샤인머스캣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9월에 열린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팝업스토어에서 1만2000여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으며, 조사에서 좋은 호응을 얻은 두 가지 맛을 제품화하기로 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맛과 샤인머스캣맛은 각각 사과의 상큼함과 샤인머스캣의 달콤함은 물론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탄산과 섞어 에이드로 마시거나 소주, 위스키 등 주류와 섞어 칵테일로 마시기 좋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mL 용량에 0kcal로, 열량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이다. 세계 각국의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전남 보성산 찻잎을 자체 개발한 항아리 공법으로 발효시킨 후 저온추출공법(Cold brew)으로 우려내 홍차 고유의 풍미와 과일의 산뜻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동원그룹의 무균충전(Aseptic Filling) 공법으로 만들어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무균충전 공법은 초고온으로 살균한 음료를 외부 균의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를 통해 페트에 담는 공법으로, 음료가 위생적인 동시에 장시간의 열처리 공정이 없어 원료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살릴 수 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애플, 샤인머스캣)의 가격은 각각 500ml에 2200원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
국산 우유의 우수한 품질과 맛, 편리한 파우치 타입 밀크쉐이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우수한 품질의 국산 우유를 사용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밀꾸즈’는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엄선한 우유를 30%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파우치 타입의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한손에 쉽게 쥘 수 있는 그립감과 파우치 캡 포장으로 제품 이용의 편리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하는 한편 전면에 있는 슈퍼 카우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 소비자들의 시각적 호기심을 제공했다. 밀꾸즈의 뜻은 ‘내 곁의 아이스 밀크 친구’로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친숙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서울우유 밀꾸즈 아이스크림은 CU,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온라인 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hy,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사골 떡만둣국’
차이797과 공동 개발한 ‘차이797 차이우동’...부드럽고 담백한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사골과 멸치로 우려낸 진한 육수 특징

hy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따끈한 국물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한국식 중화우동 ‘차이797 차이우동(이하 차이우동)’과 진한 국물의 ‘잇츠온 사골 떡만둣국(이하 사골 떡만둣국)’이다.

차이우동은 hy와 중식당 ‘차이797’이 함께 개발한 여섯 번째 밀키트다. 새우와 오징어, 각종 야채를 특제 중화우동소스와 함께 끓여냈다. 동봉된 계란을 풀면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중화면의 쫄깃한 면식감도 특징이다.

사골 떡만둣국은 쫄깃한 떡에 큼직한 고기만두가 더해진 국물 요리다. 특히 사골 육수에 멸치 육수를 더해 맛이 진하다.

신제품 2종은 육수를 끓이고 재료를 넣는 간단한 조리만으로 준비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해 먹어도 좋다. 식사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파티에도 잘 어울린다.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배송으로 지정한 날짜에 문 앞까지 전달한다. 별도 배송료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