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Good bye 2023’ 초유 감사 이벤트
일동후디스 ‘Good bye 2023’ 초유 감사 이벤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1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 '후디스 초유’ 제품으로 감사 마음 전해
일동후디스는 연말을 맞아 ‘Good bye 2023’ 후디스 초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연말을 맞아 ‘Good bye 2023’ 후디스 초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오는 17일까지 ‘Good bye 2023’ 후디스 초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고마운 분들께 초유 제품을 선물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감사의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후디스 초유의힘’과 ‘후디스 초유단백질’이 제공될 예정이다.

‘후디스 초유의힘’은 방어인자 IgG가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와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D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초유 영양 제품이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해 우리 몸의 70%의 면역세포가 분포한 장을 위한 영양 설계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후디스 초유단백질’은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이다. 초유 단백과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포함하여 1회 섭취 시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현대인의 균형 있는 영양을 위해 필수 영양소 비타민D와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초유 제품을 통해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까지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