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콘크림수프·치킨크림수프’, 대상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SPC삼립 ‘오이호빵’
[12/13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콘크림수프·치킨크림수프’, 대상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SPC삼립 ‘오이호빵’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2.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든든한 영양 수프 ‘햇반 소프트밀 콘크림수프·치킨크림수프’
진한 크림소스에 귀리, 옥수수 등 곡물을 통째로 넣어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햇반 소프트밀 수프’ 신제품으로 ‘콘크림수프’ ‘치킨크림수프’ 2종을 출시했다.

‘콘크림수프’는 옥수수 크림 소스에 옥수수 알을 넣어 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치킨크림수프’는 닭고기와 바질, 귀리로 부드러움과 풍미를 높였다.

두 제품 모두 까다롭게 선별한 품질 좋은 곡물을 넣어 더욱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1분 20초(700W 기준)면 빠르게 완성이 가능하다.

이상호 CJ제일제당 햇반 BM은 “곡물의 든든함과 영양으로 수프 자체를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햇반 소프트밀 수프의 특장점”이라며 “바쁜 일상 속 쉽고 맛있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 청정원, 소스 하나로 완벽한 파스타 요리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크림 함량 최대 30% 늘려 진한 크림소스의 맛…‘트러플&포르치니 크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라인은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로 늘어난 ‘집밥족’을 겨냥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은 ‘트러플&포르치니 크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2종이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은 트러플과 포르치니 특유의 진한 풍미와 양송이의 식감이 어우러진 버섯크림파스타소스며,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는 계란 노른자를 넣은 정통 크림파스타로 깊고 진한 소스에 베이컨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기존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대비 크림 함량을 최대 30% 이상 늘려 더욱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 크림 베이스에 치즈와 버터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고, 베이컨·마늘, 버섯 등 원물도 최대 3배 이상 늘렸다.

김영선 대상 CM3팀장은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는 다른 재료를 추가할 필요 없이 오직 소스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스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소스”라고 말했다.


SPC삼립,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 일상’과 협업 ‘오이호빵’
오이 색깔 빵 속에 오이향 커스터드…빵빵이 띠부씰 71종 랜덤 동봉

 

SPC삼립이 인기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오이호빵’과 ‘빵빵이 호빵 에디션’을 출시했다.

‘빵빵이의 일상’은 등장인물을 통해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개그감 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신제품 ‘오이호빵’은 다소 엉뚱한 주인공 ‘빵빵이’가 낼 법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아 출시됐다.

‘오이호빵’은 오이 색깔의 빵 속에 오이향 커스터드를 넣은 제품이다. 제품 속에는 빵빵이 띠부씰 71종을 랜덤으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SPC삼립은 단팥호빵과 야채호빵 등 스테디셀러로 구성됐으며 ‘빵빵이의 일상’ 애니메이션이 패키지에 적용된 ‘빵빵이 호빵 에디션’도 내놓았다.

SPC삼립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협업과 독특한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헤리티지 브랜드 ‘삼립호빵’에 새로운 이미지를 불어넣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삼립호빵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