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타바스코 피자’, 롯데칠성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12/14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타바스코 피자’, 롯데칠성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2.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타바스코와 협업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
타바스코 소스 베이스에 페퍼로니, 매콤 닭고기 등 올려

오뚜기가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타바스코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해 매콤새콤한 맛을 살린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 2종을 한정 출시했다.

1987년부터 타바스코를 공식 수입해 온 오뚜기 강점을 살린 협업 제품이다. 타바스코 소스는 고추와 소금, 식초 3가지 청정 재료만을 이용해 만들어진 소스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제품은 ‘페퍼로니 피자’ ‘핫치킨 피자’ 2종이다. 타바스코 소스가 잘 어울리는 페퍼로니 피자는 짭쪼름한 페퍼로니와 스위트콘 등 토핑을 풍성하게 올렸으며, 핫치킨 피자는 매콤한 닭고기와 타바스코 소스의 조화 속 대파와 감자채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2종 모두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냉동피자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가 더욱 특별한 맛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1위 핫소스인 타바스코와 협업해 매콤새콤한 맛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장밋빛으로 빛날 내일을 위해 ‘로제 청하 스파클링’
‘별빛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야심작…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가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선보이며 ‘청하 스파클링’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같은 알코올 도수 7도에 탄산이 가미된 제품으로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극대화시킴과 동시에 단맛을 줄였다.

또한 핑크빛 제품 패키지는 ‘로제’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특히 가운데 차오르는 초승달과 흩날리는 꽃잎을 디자인한 제품 라벨은 ‘장밋빛으로 빛날 내일을 위해’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작년에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1년 8개월여만에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코로나 19 이후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급속도로 변하는 주류 시장의 소비자 트렌드에 적극 대응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