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뷰빗, 크리스마스 맞이 고객 감사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뷰빗, 크리스마스 맞이 고객 감사 SNS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빗 공식 SNS서 체험팩 4종 및 에코백, 손거울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일동후디스 뷰빗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깜짝 SN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뷰빗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깜짝 SN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뷰빗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 뷰빗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깜짝 SN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뷰빗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메리뷰빗스마스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뷰빗 체험팩 4종, 뷰빗 에코백, 뷰빗 손거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내 뷰빗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함께 원하는 뷰빗 본품 1종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올해 론칭했음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뷰빗은 고객분들의 건강한 피부와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최고의 제품만 선보일 것이며, 뷰빗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뷰빗은 ‘Beauty Habit’의 약어로 ‘아름다운 뷰티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은 일동후디스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먹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수십 년간 쌓아온 일동후디스의 원료 배합 노하우와 프리미엄 성분을 바탕으로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