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나’의 경쟁력 강화 ‘프리미엄 가나’ 론칭
롯데웰푸드, ‘가나’의 경쟁력 강화 ‘프리미엄 가나’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2.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등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마카다미아·생쇼콜라’ 등 내놓아
 

롯데웰푸드가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론칭했다. 가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상위 라인업을 선보인 것.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나는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 다양한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했다.

판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는 카카오 함량이 49%에 달한다. 리얼 카카오버터와 생크림을 황금 비율로 조합한 골든 블렌딩을 통해 풍미를 더했다. 패키지도 금빛 색상이 도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프리미엄 초콜릿의 감성을 전달했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는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사용한 볼 형태의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카카오 풍미와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 등으로 잘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다. 이를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수제 방식으로 프리미엄 가나만의 골든 블렌딩으로 재해석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밀크&오트’와 ‘헤이즐넛’ 두 가지 맛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