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 오뚜기 ‘감짝감짝 납작면’
[12/27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 오뚜기 ‘감짝감짝 납작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2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왕교자·사골곰탕 활용한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
컬리온리 기획 제품으로 대표제품 비비고 왕교자·사골곰탕 활용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함께 기획한 냉동 밀키트 신제품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을 선보인다. 지난 7월 컬리온리(Kurly Only)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에 이은 두번째 공동 기획 상품이다.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은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개발한 밀키트 제품이다. 만능국물로 사랑받는 비비고 사골곰탕의 육수에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인 왕교자와 떡국떡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또 진하게 우린 사골 육수에 대파와 다진 마늘이 어우러져 끓일수록 깊고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심선희 CJ제일제당 밀키트 팀장은 “떡만두국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쿡킷’ 신제품을 컬리온리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쫀득한 식감 ‘감짝감짝 납작면’
시간 지나도 퍼지지 않아…‘매콤찜닭맛’ ‘떡볶이맛’ 2종 구성

 

오뚜기가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쫀득한 식감을 갖춘 ‘감짝감짝 납작면’ 2종을 출시했다.

납작당면과 잘 어울리는 ‘매콤찜닭맛’ ‘떡볶이맛’ 2종으로 구성됐다.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면이 퍼지지 않고 떡처럼 쫀득함과 쫄깃함이 살아있으며, 납작면 형태로 만들어 떡과 면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매콤찜닭맛’은 납작한 감자면에 매콤하고 달달한 간장 양념 소스와 닭고기, 양파, 마늘 등 야채를 넣었고, ‘떡볶이맛’은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맛과 어묵, 건파 등을 넣은 어묵 국물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며 후추, 대파 등으로 풍미를 더했다.

‘감짝감짝 납작면’은 온라인 롯데ON에서 단독 선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찜닭, 떡볶이 등에 납작당면을 넣어 먹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식감, 맛 등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