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8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12/28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제대로 만든 리얼 토닉워터의 등장 ‘트레비 토닉워터’
소용량 250ml 캔제품,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강한 탄산감과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첨가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한다.

‘트레비 토닉워터’는 정통 토닉워터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구현하기 위해 퀴닌향을 첨가했을 뿐만 아니라 레몬향, 라임향, 블러드오렌지향도 함께 레이어링해 어떤 주종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균형잡힌 맛을 나타내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트레비만의 탄산 전문성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트레비 토닉워터’는 강한 탄산으로 첫 맛부터 마지막 맛까지 탄산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으며, 누구나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트레비 토닉워터’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소매점, 음식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요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소주부터 위스키까지 다양한 주종과 혼합하여 마시는 하이볼 음주 문화가 유행하면서 칼로리 부담없이 더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토닉워터를 찾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지속적으로 트레비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