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9 오늘의 새상품] 하림 ‘마늘 듬뿍 닭볶음탕’,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황치즈 드래곤볼’, 던킨 ‘베리 맛있어용’
[12/29 오늘의 새상품] 하림 ‘마늘 듬뿍 닭볶음탕’,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황치즈 드래곤볼’, 던킨 ‘베리 맛있어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12.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마늘의 알싸한 풍미 가득 ‘마늘 듬뿍 닭볶음탕’
부위별 손질한 닭 한 마리와 당근, 감자, 다진 마늘과 양념 소스 등 구성

 

하림이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를 살린 ‘마늘 듬뿍 닭볶음탕’을 출시했다.

‘마늘 듬뿍 닭볶음탕’은 먹기 편하게 부위별로 손질한 100% 국내산 닭고기 한 마리와 당근, 감자, 양파 등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로 구성됐다.

조리법도 간단해 냄비에 닭고기, 감자, 당근, 양파, 다진 마늘과 함께 태양초 고추장 양념소스를 넣고 끓이면 완성된다. 고추장 베이스 양념에 국산 마늘의 알싸함이 더해져 국물 맛이 더 시원하고 칼칼하며, 은은한 달콤함과 깊은 감칠맛을 낸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구현하는 국물요리 밀키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도 밀키트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PSG 경기장을 케이크에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경기장 잔디 색상 그린티와 초코맛 어우러져 잔디 위 축구공 구현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 제품으로 축구공을 재미있게 구현한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를 출시했다.

2024년 파리 생제르맹의 승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케이크로,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잔디 위에 축구공이 놓여진 모습을 표현했다.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는 경기장 잔디 색상과 유사한 그린티 시트와 초콜릿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그린티 초콜릿 마블 시트에 크런치가 콕콕 박힌 초콜릿 크림을 켜켜이 쌓아 올려 완성했다.

또 이강인, 마르코 아센시오,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파리 생제르맹의 인기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동봉됐다.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볼’
‘드래곤볼Z’와 협업해 소원을 이뤄주는 7성구 콘셉트

 

배스킨라빈스가 ‘드래곤볼Z’와 협업해 2024년 첫 이달의 맛으로 ‘황치즈 드래곤볼’을 출시한다.

‘황치즈 드래곤볼’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즈를 사용해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모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 속 설정을 ‘황치즈 크런치볼’로 표현한 단짠 조합의 플레이버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의 황치즈와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황치즈 크런치볼과 황치즈 리본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완성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찾아라! 럭키 7성구’를 내놓았다. ‘드래곤볼 7성구’를 콘셉트로 깊은 풍미의 체다치즈 플레이버를 동그란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장식했다. 케이크 중앙의 별을 뽑으면 3단 포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두 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화이트 브라우니 위에 까망베르 치즈와 황치즈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치즈 쿠키 토핑으로 마무리 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더블치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던킨, 1월 이달의 맛 ‘베리(BERRY) 맛있어용’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도넛 속에

 

던킨이 2024년 1월 이달의 도넛으로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3종을 선보인다.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제철 딸기와 라즈베리를 사용해 상큼함을 더했다.

‘베리 치즈 듀얼필드’는 라즈베리와 크림치즈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은 필드 도넛이며, ‘베리베리 츄이스티’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츄이스티에 딸기의 풍미를 더했다.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은 한 입 크기 치킨에 딸기 필링을 가득 채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