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포토시그니처와 ‘진로토닉워터 솔’ 네컷사진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음료, 포토시그니처와 ‘진로토닉워터 솔’ 네컷사진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12.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포토시그니처 무료 촬영쿠폰 선착순 지급
1월 21일까지 진로토닉워터 솔 컬래버 프레임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가 신제품 ‘진로토닉워터 솔’ 출시를 기념해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시그니처와 손잡고 컬래버 프레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진로토닉워터 솔×포토시그니처’ 협업 프레임은 ‘진로토닉워터 솔’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연말 감성이 물씬 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활용해 따뜻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담았다. 해당 프레임은 오는 1월 21일까지 전국 300여 개 포토시그니처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다.

진로토닉워터 솔과 포토시그니처의 협업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는 먼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선착순 2500명에게 제공하는 포토시그니처 무료 촬영 쿠폰을 받아야 한다. 이후 포토시그니처 매장을 방문해 진로토닉워터 솔 컬래버 프레임으로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네 컷 사진이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인스탁스 미니(30명), 진로토닉워터 솔 1박스(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로토닉워터 솔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네 컷 사진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