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새해맞이 황금라벨 이벤트 열어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새해맞이 황금라벨 이벤트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안쪽 인쇄된 당첨 문구에 따라 ‘순금 1돈’ ‘동일 제품’ 증정
정기구독 고객 대상 새해 다짐 이벤트 진행…36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hy가 새해를 맞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이하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찾는 이벤트다. 라벨 속 ‘금이 한돈’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윌이 한 개’라는 문구를 찾은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3월 15일까지다.

윌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새해 다짐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영문명 ‘Will’이 의지, 다짐을 뜻하는 영단어 ‘will’과 발음과 표기가 같은 점에서 착안했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3월 15일까지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정 패키지도 적용한다. 청룡을 떠올리는 일러스트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정혁진 hy유제품CM 담당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이한 용띠 해 제품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며 "청룡의 해를 맞이해 준비한 윌 황금라벨 이벤트와 함께 행운 가득한 2024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의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2000년 출시 이후 10세대에 걸쳐 꾸준히 제품을 혁신해 왔다. 2017년에는 위 건강 특허 유산균 ‘HP7’을 적용했고, 2020년에는 해당 균주 함량을 10배에서 20배로 강화했다. 작년 hy가 자체 개발한 천연물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도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