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새해 고덕 신사옥 이전-2030년 매출 1조 목표”
일화 “새해 고덕 신사옥 이전-2030년 매출 1조 목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진 대표 신년사, 글로벌 기업 도약 발판…해외 판로 개척 수익성 증가

일화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5일 시무식을 개최, 올해 경영 키워드는 ‘성장’이라고 밝혔다. 수익성 강화에 집중하고 재투자로 경영의 선순환 구조를 만든다는 것이다.

지난 5일 진행된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는 김윤진 일화 대표이사. (사진=일화)
지난 5일 진행된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는 김윤진 일화 대표이사. (사진=일화)

일화 서울지점에서 열린 시무식에는 김윤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서울지점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온라인 화상 시스템을 통해 춘천GMP 및 초정공장을 포함한 전국 사업장 직원들도 함께했다.

김윤진 일화 대표이사는 시무식 신년사를 통해 “작년 글로벌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곧 완공을 앞두고 있는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이전을 발판 삼아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핵심 사업에 대한 집중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략을 밝혔다.

이어 “올해 추진방향을 ‘성장’으로 삼고 수익성 강화에 집중, 경영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 상품 개발에 투자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해외 사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작년 남아프리카공화국 맥콜 수출에 이어 아프리카 지역 수출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로 발을 넓혀 공격적인 해외 판로 개척에 나설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끝으로 김 대표는 도전을 강조하며 “올해는 일화가 큰 전환점을 맞는 시기다. 지난해 성과에 머물지 않고, 상서로운 용의 기운을 이어받아 2030년 매출 1조 달성 및 백년기업을 내다보며 힘차게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1971년 설립된 종합건강기업으로 식음료, 제약,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내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 사옥 이전을 앞두고 있으며, 신사옥 내에는 의약 및 바이오 분야 성장을 위한 연구개발센터를 비롯해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 시설 등을 마련하여 지역 상생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Tag
#일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