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9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레트로 종합선물세트’, 농심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먹태청양마요맛’, 해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SPC 커피앳웍스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등 4종
[01/09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레트로 종합선물세트’, 농심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먹태청양마요맛’, 해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SPC 커피앳웍스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등 4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 온가족 추억을 담은 ‘레트로 종합선물세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온라인 채널 통해 한정 판매

롯데웰푸드가 7080 감성을 담은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였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708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레트로 감성을 살리기 위해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구성품은 1970~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대표 제품인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한정 상품으로, 9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롯데웰푸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농심, 먹태 인기 이어간다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먹태청양마요맛’
‘먹태깡’ 고유의 감칠맛과 짭짤하고 알싸한 맛을 용기면과 감자칩에

농심이 먹태맛을 접목한 용기면 신제품 ‘먹태깡큰사발면’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을 출시한다.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2023년 식품업계 최고의 히트제품으로 꼽힌 ‘먹태깡’ 고유의 감칠맛과 짭짤하고 알싸한 맛을 용기면과 감자칩에 응용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먹태깡의 매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먹태깡큰사발면은 먹태깡의 주 원료인 북어와 마요네즈, 청양고추를 활용한 고소하고 알싸한 소스에 양배추와 청양고추맛 건더기, 먹태 분말로 감칠맛을 더한 비빔 용기면이다. 농심이 기존 스낵의 맛을 재해석한 라면을 선보인 것은 처음으로, 향후에도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를 뛰어넘는 콜라보를 적극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청양마요의 알싸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맥주 안주인 감자칩과 먹태청양마요의 조합으로 먹태깡이 개척한 ‘어른용 안주 스낵’의 명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오는 15일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먹태깡큰사발면은 22일 편의점과 대형마트, 이커머스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해태, MZ맛집 갓잇과 컬래버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멕시칸 치폴레 소스와 포크타코를 구운감자에 쏙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구운감자가 SNS 화제의 타코 맛집인 ‘갓잇’과 만났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코를 즐길 수 있는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 40만 개를 생산해 한정 판매하는 구운감자 갓잇 에디션.

새롭고 이색적인 맛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MZ세대 인기 타코 맛집인 ‘갓잇’과 손 잡았다. 갓잇의 첫 협업이라 더욱 특별하다. 오독오독 씹히는 경쾌함과 구워 만든 담백함이 특징인 구운감자라 타코와 환상의 조합을 이뤘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이국적인 맛이 특징.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입안에서 조화롭다. 돼지고기 시즈닝으로 깊고 진한 풍미까지 구현해 타코의 맛이 그대로라는 평이다.

새로운 만남에 걸맞게 구운감자도 새 옷을 입었다. 멕시코 전통의상 판쵸(Poncho)와 챙이 넓은 모자인 솜브레로(Sombrero)를 걸쳐 이국적인 모습. 갓잇의 캐릭터와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해 과자를 즐기면서도 인기 맛집에 온 듯 한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있는 타코 맛집 갓잇과의 협업으로 고객들께 힙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운감자 시리즈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SPC 커피앳웍스, 딸기 시즌 음료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등 4종
딸기의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가득 담아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딸기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PINK YOUR MOMENT with STRAWBERRY(딸기와 함께하는 핑크빛 순간)’를 주제로 딸기의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가득 담아 완성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과 달콤한 딸기라떼가 어우러진 ‘요거트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바닐라빈 풍미의 프라페에 달콤한 딸기를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바닐라빈 프라페’ △히비스커스 티에 생딸기, 레몬, 블루베리를 더한 ‘스트로베리 티펀치’ △생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4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앱으로 픽업 주문으로 딸기 시즌음료 주문시, 1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