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2 오늘의 새상품] 유니베라 ‘이지굿퐁 푸른자피’, 배스킨라빈스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01/12 오늘의 새상품] 유니베라 ‘이지굿퐁 푸른자피’, 배스킨라빈스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장 건강 개선 ‘이지굿퐁 푸른자피’
고함량 차전자피 함유로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도움

 

유니베라가 장 건강을 위한 ‘이지굿퐁 푸른자피’를 출시했다.

고함량 차전자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찬물에도 잘 녹는 분말 타입이며, 자두 맛과 향을 더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 차전자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차전자피가 수분을 흡수하면 40배로 팽창하고 이것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원활한 배변 활동은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지굿퐁 푸른자피’에는 고함량 차전자피 7g이 들어 있다.

또 푸룬 농축 분말과 푸룬 농축액은 물론 가르니시아캄보지아 추출물, 사과식이섬유, 혼합곡물발효효소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배스킨라빈스, 신년 맞이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누룽지와 쌀 아이스크림 담백한 조화에 라이스 볼로 식감 더해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을 한정 출시했다.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은 누룽지를 콘셉트로 기획한 플레이버다. 우리 쌀로 만들어 구수한 풍미가 가득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에 ‘쌀 아이스크림’ ‘라이스 볼’이 조화를 이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우리 쌀로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새해 인사를 드린다”며 “2024년에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