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6 오늘의 새상품] 농심켈로그 ‘후루트링’, 해태제과 ‘3겹 에이스’, 풀무원녹즙 ‘산녹삼골드’
[01/16 오늘의 새상품] 농심켈로그 ‘후루트링’, 해태제과 ‘3겹 에이스’, 풀무원녹즙 ‘산녹삼골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당 함량 낮추고 칼슘 더해 ‘후루트링’ 리뉴얼
기존 제품 대비 당류 20% 저감…성장기 어린이 위해 영양설계 강화

농심켈로그가 인기 시리얼 ‘후루트링’의 당 함량을 20% 줄이고 칼슘을 새롭게 추가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농심켈로그가 작년 출범한 ‘Better For You(더 나은 영양)’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양가치가 더욱 더 강화된 후루트링은 당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20% 저감했지만 새콤달콤한 맛과 향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에 풍부하게 들어있던 비타민C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성장기 어린이들의 필수 영양소인 칼슘을 새롭게 추가했다. 후루트링 30g과 우유 200ml를 함께 섭취하면 약 252mg의 칼슘을 섭취할 수 있어 하루 칼슘 권장 섭취량의 약 36%를 충족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후루트링 리뉴얼을 시작으로 올해도 건강한 시리얼 트렌드를 주도하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크래커 속 진한 커피 ‘3겹 에이스’
3겹 구조로 만들어 바삭한 식감 물론 에스프레소 풍미 가득

해태제과가 스테디셀러 ‘에이스’에 진한 커피 원액을 담은 커피 크래커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는 에이스 역사상 처음으로 3겹(3-layers) 구조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4.3mm 두께였던 오리지널 에이스를 1.4mm 정도로 얇은 층 3개로 나눠 에이스 반죽을 위, 아래층에 놓고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중간층을 채웠다.

리얼 커피 맛을 살리기 위해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 가루를 반죽 단계부터 섞고, 프랑스산 커피 원액으로 반죽했다.

이에 따라 담백하고 부드러운 첫 맛에 이어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국내 비스킷 과자로는 유례가 없을 정도로 얇은 층 3겹을 겹쳐 만들어 경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진한 커피 맛까지 담았다”고 말했다.


풀무원녹즙,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는 ‘산녹삼골드’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배양근을 진하게 달여낸 제품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 ‘산녹삼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산녹삼골드’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지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 등 기존 원료에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숙지황 , 백령 등 한방 원료를 추가한 건강즙 제품이다. 여기에 깐깐하게 선별한 맥문동, 산수유, 감초 등 정통 원료를 사용해 보다 건강함을 더했다. 감초와 산수유를 넣어 건강즙을 처음 접하거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가격은 100ml 1포에 6000원. 30개입 선물세트(18만원)로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산녹삼골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산녹삼골드 2박스 구매시 1박스, 3박스 구매시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