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5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얼큰순후추돼지국밥’, 해태제과 ‘시나몬커피젤라또’, CJ웰케어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01/25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얼큰순후추돼지국밥’, 해태제과 ‘시나몬커피젤라또’, CJ웰케어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얼큰한 국물과 알싸한 순후추 조화 ‘얼큰순후추돼지국밥’
돈골농축액 함유된 진한 국물과 건더기에 순후추 분말 동봉

 

오뚜기가 컵밥 신제품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을 출시했다.

얼큰한 국물과 알싸한 순후추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컵밥 용기에 기존 순후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최근 CVS(소형소매점포) 채널 컵밥 시장에서 이색 협업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 스테디셀러인 순후추를 활용한 컵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얼큰순후추돼지국밥’은 돈골농축액이 함유된 진한 국물과 돼지고기, 오소리감투 등 풍부한 건더기로 국밥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에는 순후추 분말이 동봉돼 있어 조리 후 기호에 맞게 첨가해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틀을 깨거나 변주를 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오뚜기 순후추’를 활용한 컵밥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친근함에 신선함을 더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빨라쪼, 시나몬과 커피의 만남 ‘커피젤라또’
커피 원액 그대로 담아 진향 커피향 가득…시나몬 아포가토와 츄러스도 선봬

 

해태제과 빨라죠가 시나몬과 커피를 한 번에 즐기는 ‘시나몬커피 젤라또’를 출시했다.

빨라쪼가 선보이는 첫 커피젤라또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원두를 남미산(브라질, 콜롬비아, 페루) 프리미엄 원두 3종으로 늘렸다. 빨라쪼 특유의 블렌딩 기술로 추출한 원액 그대로 넣은 덕분에 깊고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이와 함께 디저트 2종도 내놓았다. 시나몬 슈가를 입힌 ‘미니 츄러스’와 에스프레소에 담은 젤라또와 함께 먹는 ‘아포가토’다.


CJ웰케어,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일상 활력 동시에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
운동수행능력 기능성 유산균 TWK10 함유

 

CJ웰케어가 운동수행능력 기능성 유산균을 함유한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을 출시했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유산균 ‘TWK10’ 기반으로 만든 기능성 제품이다. TWK10은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특화된 균주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지구력 증진, 혈중 젖산 및 암모니아 감소로 인한 근 피로도 저감, 악력 증가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은 TWK10 외에도 판토텐산, 셀렌 등의 기능성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CJ R&D센터의 맞춤형 배합 설계를 통해 운동수행능력뿐 아니라 활력 에너지와 항산화 효과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캡슐당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하며, 식물성 소형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장 건강과 일상의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R&D센터의 지속적인 유산균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압도적 두께감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쿼터파운더 치즈에 어니언 후라이, 특제 BBQ 소스, 베이컨 더해

 

맥도날드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어니언 후라이와 특제 BBQ 소스,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출시했다.

한정메뉴로 선보이는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쿼터파운더 치즈에 스모키한 풍미를 자랑하는 특제 BBQ 소스와 감칠맛을 더하는 베이컨이 추가됐다. 여기에 어니언 후라이를 더해져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배가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클래식한 조합의 근본 메뉴로 잘 알려진 ‘쿼터파운더 치즈’를 업그레이드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즐기며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