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첫선 담백하고 깊은 해물맛 라면으로 좋은 반응 얻어
웅진식품이 국내 수입 판매에 나선 대만의 인기 컵라면 ‘라이이커’가 초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이커는 ‘한 컵 더’라는 뜻의 브랜드로 1989년 대만에서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웅진식품은 지난 8일 라이이커 컵라면 새우어묵맛을 대만에서 단독으로 직수입해 국내 판매에 나섰다.
라이이커 컵라면의 초도 물량은 290박스, 총 2320세트로 행사 기간 내 조기 소진됐다. 웅진식품은 좋은 반응에 힘입어 오는 3월에 추가 물량을 확보해 판매할 계획이다.
라이이커 컵라면 새우어묵맛은 새우, 어묵, 미역, 조개 추출물로 구현한 깊은 해물맛의 국물 베이스에 얇고 탄력 있는 식감의 면발을 담아냈다. 깔끔한 맛의 흰 국물 라면으로 부담 없는 식사 및 간식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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