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e스포츠 리그 ‘LCK’ 후원사 참여
풀무원샘물, e스포츠 리그 ‘LCK’ 후원사 참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1.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수·탄산음료 9만여 병 지원…MZ세대와 소통 인지도 제고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세계적인 e스포츠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e스포츠 후원을 통해 MZ 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샘물은 ‘2024 LCK 스프링 스플릿’부터 ‘2024 LCK 서머 스플릿’까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먹는샘물 500ml 8만2000병과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제로’, ‘레몬토닉제로’, ‘진저에일제로’) 9000병을 제공하며 리그 참가자들과 관람객의 수분 섭취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기 중계방송을 비롯해 LCK 공식 경기장인 서울 종로구 ‘롤파크’와 스프링 스플릿 및 서머 스플릿 결승전 현장에서 제품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샘물과 LCK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국내 인기 e 스포츠 리그인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과 소통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LCK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의 한국 프로 리그로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북미(LCS), 유럽·중동·아프리카(LEC), 중국(LPL)과 함께 LoL 4대 메이저리그 중 하나로 손꼽히며 전 세계에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