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1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드래곤볼 캐릭터 빵’, 한솥도시락 ‘사골 조랭이떡 만둣국’,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네스카페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
[02/01 오늘의 새상품] SPC삼립 ‘드래곤볼 캐릭터 빵’, 한솥도시락 ‘사골 조랭이떡 만둣국’,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네스카페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2.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청룡의 해 맞아 ‘드래곤볼 캐릭터 빵’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과 협업…캐릭터 담은 69종 띠부씰도

SPC삼립이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와 협업해 ‘드래곤볼 캐릭터 빵’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치즈케익 속 황치즈 크림를 넣어 단짠 맛이 특징인 ‘손오공 치즈샌드’, 블루베리크림의 보랏빛 마블링의 샌드케익 ‘마인부우 블루베리케익’,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명장면을 형상화해 초코필링과 버터필링이 조화로운 ‘손오공&트랭크스 퓨전빵’, 사과 과육이 들어간 앙금을 넣은 ‘베지터 사과앙금빵’ 4종이다.

제품 속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속 캐릭터를 담은 ‘드래곤볼 띠부씰 69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구매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1800원.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신룡을 찾아 떠나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드래곤볼 시리즈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솥도시락, 2월 신메뉴 ‘사골 조랭이떡 만둣국’
쫄깃한 식감의 조랭이떡과 고기·김치만두 넣어 푸짐

한솥도시락이 설 명절과 잘 어울리는 ‘사골 조랭이떡 만둣국’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혼자 설을 보내는 ‘혼설족’ 및 연휴 기간동안 간편하게 명절 음식을 맛보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메뉴다.

‘사골 조랭이떡 만둣국’은 쫄깃한 식감과 풍성한 구성, 깊은 국물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조랭이 떡과 속이 꽉 차고 두툼한 국내산 고기만두 2개와 국내산 김치만두 2개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국물은 오랜 시간 우려낸 우사골 육수를 사용했다. 가격은 5900원이다.


동원F&B, 새콤달콤 부드러운 맛으로 매운 음식과 찰떡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포스트바이오틱스 함유, 당 저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동원F&B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MZ 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캐릭터를 신제품 ‘쿨피스 에이드’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각각 그려진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쿨피스 에이드’는 1980년 출시돼 44년째 사랑받고 있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배양액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쿨피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유산균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을 달래주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복숭아 맛, 자두 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당 함량이 컵 유산균 음료 제품의 평균보다 30% 이상 낮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300ml 용량의 컵에 담겨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오리온,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달콤치즈맛 고래밥’
달콤치즈맛 시즈닝에 쌀가루 더해 식감 올려…‘펀(fun)’ 콘셉트 강화

오리온은 플레잇팅(Play+Eating, 먹는 것 이상의 즐거움) 대표 제품인 고래밥을 달콤하게 재해석하고, ‘펀(fun)’ 콘셉트를 강화한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출시했다.

달콤치즈맛 고래밥은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낸 뒤 치즈 크림을 입히고, 자체 개발한 달콤치즈맛 시즈닝을 솔솔 뿌려 치즈 풍미와 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쌀가루를 더해 가볍게 ‘바사삭’ 부서지는 식감을 배가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달콤한 치즈월드’ ‘달콤한 치즈크림 바다’ ‘달콤한 치즈구름’ 등 3가지 테마의 숨은 그림 찾기 이미지를 삽입해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오는 8일에는 CGV와 손잡고 영화관에서 달콤치즈맛 고래밥과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래밥콘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스카페, 갑진년 설 맞이 실속 더한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보관 용기 증정으로 실용성 더해 농협서 구매 가능

네스카페가 갑진년 설을 맞아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에 실용성을 더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네스카페의 베스트 셀링 라인인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와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이지앤프리 보관 용기 4종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이지앤프리 보관 용기 4종 등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2종으로 마련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설 선물 세트는 농협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커피 믹스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고물가 시대에 이번 설 선물 세트 구성으로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보다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부드러운 네스카페 수프리모 한 잔과 함께 따스하고 풍성한 명절, 온 가족이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