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5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The빠새 간장새우맛·신당동 불떡볶이’,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02/15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The빠새 간장새우맛·신당동 불떡볶이’,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2.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 안주 스낵 내놓아
새우 풍미 가득 ‘The빠새 간장새우맛’, 화끈한 ‘신당동 불떡볶이’

 

해태제과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때 더 맛있는 ‘The빠새 간장새우맛’(24만개)과 ‘신당동 불떡볶이’(38만개)를 한정 출시했다. 오비맥주가 제과업체와 함께한 첫 협업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어른이들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The빠새 간장새우맛’ 은 본연의 오리지널리티에 감칠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간장 시즈닝을 더했고, ‘신당동 불떡볶이’는 청양고추와 순창고추장의 빨간 맛을 오비맥주의 ‘필굿’과 즐기면 더욱 좋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남양유업, 초코에몽의 진한 맛 그대로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쭈쭈바’ ‘생크림빵’에 이어 초코에몽 아이덴티티 담은 디저트 라인업 확대

남양유업은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 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피드를 통해 미션 댓글을 입력한 소비자 중 1명을 뽑아 브리츠 유무선 헤드폰을 선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맛과 친근한 캐릭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코에몽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빵,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핵심 브랜드를 활용한 참신하고 다채로운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