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 취향 저격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전개
네스프레소, 커피 취향 저격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전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2.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최애 커피 황금 비율 레시피 소개
버츄오 팝/넥스트에서 더블 클릭 시 ‘아이스&라테 모드’ 동작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깊고 진한 커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Vertuo Double Espresso)’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롭게 전개하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은 지난 1월부터 진행된 ‘네스프레소 최애 커피’ 캠페인에 이어, 국내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탐색하고 최상의 레시피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실제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은 지난 캠페인 설문조사에서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의 최애 커피로 선정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은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 레시피인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최적의 맛으로 즐길 수 있고, 캡슐 하나만 추출해서 물, 얼음, 우유 등 어떤 것을 더해도 가장 맛있는 커피 레시피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가성비도 뛰어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커피 테이스트를 더블로 끌어올려주는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과 ‘아이스&라테 모드’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레시피 등의 공개를 시작으로 네스프레소는 오는 5월 1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버츄오 팝과 버츄오의 아이스 & 라테모드는 버츄오 머신의 추출 버튼을 더블 클릭 시 작동하는 기능으로, 어떤 사이즈의 버츄오 커피도 아이스 커피나 라테로 즐기기에 최적화 된 맛과 양의 커피로 추출된다. 특히 얼음이나 우유에 섞어 먹는 경우 더 고소하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어 풍성한 버츄오의 크레마의 질감과 함께 즐기기 더욱 좋다.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더블에스프레소의 황금 비율 레시피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인 오는 5월 1일까지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머신을 최대 1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풍성한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4, 캡슐, 액세서리 등과 함께 구매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네스프레소 고객들을 위해 많은 양의 캡슐도 실용적이고 심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버티컬 디스펜서도 새롭게 출시한다.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혜택과 프로모션 등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