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0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
[02/20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2.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초간편 고단백 영양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단백질 12g 함유 고단백·저당·저지방…칼슘, 아연, 필수아미노산 등 함유

풀무원이 고단백, 저당, 저지방까지 꼼꼼하게 챙긴 영양 강화 음료를 새롭게 선보이고 단백질 음료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이 고단백, 저당, 저지방까지 챙긴 영양 강화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190㎖/1800원)’를 출시했다.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여기에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필수아미노산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까지 1000㎎을 더했다. 또한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한 팩 100㎉에 불과하다.

제품은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2종으로 구성됐다. 포장재도 멸균 종이팩을 사용했다.

풀무원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단백질을 강화한 다양한 식사 대용 음료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웰케어, 멘탈 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인지 능력 개선 효과 포스파티딜세린 300mg 함유…피부건강·피부보습 등 기능도

CJ웰케어의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 닥터뉴트리가 두뇌 건강을 돕는 ‘메모리메이트’를 출시했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100% 식물성 원료 추출 특허 기능성 원료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한 인지력 개선 제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돼 있으며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된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했으며, 국내 식약처로부터 인지력 개선뿐 아니라 피부건강 및 피부보습 등 기능성까지 인증받았다.

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배합한 과학적 설계와 소화흡수가 편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인지 능력 저하로 일상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기술력으로 멘탈 케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 K팝 팬들의 사랑과 열정을 담아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 발휘하고 있는 한류 열풍의 중심 ‘K팝’ 모티브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을 통해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제품은 세계 시장에서 주류 문화로 공고히 자리매김한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담고 있다. 제품 패키지 역시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코카콜라는 이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출시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K팝 시대의 포문을 연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 권정현 상무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정을 원동력으로 생동감 넘치는 K팝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프로젝트”라며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의 영향력을 조명하고, 팬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폴,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