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아카이브서 한솥 30년 역사 및 ESG 경영 등 브랜드 스토리 제공
한솥도시락이 본사 사옥 1층과 2층에 ‘한솥 청담 플래그십’을 열고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을 확대한다.
‘한솥 청담 플래그십’은 1층 한솥도시락 직영 점포와 2층 오픈형 아카이브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2층은 누구나 방문해 쉴 수 있는 ‘한솥 아카이브’를 별도로 구성했다. 이곳은 한솥의 30년 역사와 ESG 경영의 중심인 다양한 친환경 활동 및 품질 좋은 식자재 사용, 지속성 있는 사회공헌 그리고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등 한솥의 브랜드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고객 이익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한솥 청담 플래그십을 열었다”며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복합 문화 공간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 청담 플래그십’ 지하 1층에는 ‘한솥 아트스페이스’를 구성해 오픈할 계획이다. ‘한솥 아트스페이스’에서는 신진 작가의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ESG와 관련된 친환경 전시 등을 기획하는 등 의미 있는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