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포키 버터초콜릿’, 롯데칠성음료 ‘트레비×규하나’, 풀무원녹즙 ‘CCA 플러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02/26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포키 버터초콜릿’, 롯데칠성음료 ‘트레비×규하나’, 풀무원녹즙 ‘CCA 플러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2.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통밀로 건강 챙긴 ‘포키 버터초콜릿’
두툼한 통밀 스틱에 밀크 초콜릿 감싸

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 ‘포키 버터초콜릿’을 출시했다. 통밀 스틱에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다.

국내산 통밀이라 씹을수록 더 고소하고 복숭아 1개, 딸기 4개 수준의 식이 섬유도 들어가 건강을 챙겼다. 여기에 통밀 속 발효버터를 섞어 깊은 풍미를 살렸다. 통밀 스틱 겉면을 감싼 밀크 초콜릿은 카카오에 뉴질랜드산 청정 우유를 섞어 만들었다.

5.5mm 두께로 포키 제품 중 가장 두꺼운 것도 특징이다. 얇은 극세 포키부터 두툼한 통밀 스틱까지 두께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


롯데칠성음료, 설레는 봄 분위기를 담은 에디션 ‘트레비×규하나’
봄과 어울리는 사랑 이야기를 트레비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4종 라벨에 표현

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작품을 선보이는 규하나 작가와 협업해 색다른 느낌과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레비를 기획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담아냈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각 제품 라벨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 트레비 레몬에는 남녀 주인공의 첫 만남, 트레비 자몽은 벚꽃 아래 데이트하는 장면, 트레비 라임은 꽃다발과 함께 청혼하는 모습, 트레비 플레인은 가족을 이루어 행복한 순간을 묘사했다.

트레비 봄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까지 판매된다.


풀무원녹즙, 하루 한 병 가볍게 즐기는 생착즙 과채음료 ‘CCA 플러스’
국내산 당근, 양배추를 그대로 착즙해 한 병에 담아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가볍게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과채음료 ‘CCA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CCA 플러스’는 양배추(Cabbage), 당근(Carrot), 사과(Apple)를 한 병에 담아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병당 식이섬유 5g 함유돼 가벼운 하루를 돕는다.

‘CCA 플러스’는 국내산 당근, 양배추를 꼼꼼하게 세척한 후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해 한 병에 담았다. 열을 가하지 않는 비가열 공정으로 생산해 원물 고유의 맛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당일 생산된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직접 배송한다. 가격은 한 병 당 2,600원(130ml)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더 큰 즐거움을 위해 ‘진로토닉워터 제로 대용량 페트’
믹솔로지 트렌드 속 대용량 소비자 니즈 반영한 ‘진로토닉워터 제로’ 600mL 페트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가 높아지는 토닉워터 수요에 발맞춰 ‘진로토닉워터 제로’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1년 1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600mL, 23년 7월 진로토닉워터 홍차 600mL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진로토닉워터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존 300mL 제품 대비 용량을 2배 늘린 600mL 용량으로, 통상 소주와 토닉워터를 1:1 비율로 섞는 소토닉은 물론 위스키와 토닉워터를 1:3 비율로 넣는 하이볼까지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을 늘린 만큼 단위당 가격은 낮춰 가성비도 뛰어나다. 국내 최초 무칼로리 토닉워터인 진로토닉워터 제로는 진로토닉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제로 수준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진로토닉제로’ 600mL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등을 중심으로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토닉워터 플레이버, 용량 등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