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8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봄 에디션 가공우유’,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망고라임’,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제로’
[02/28 오늘의 새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봄 에디션 가공우유’,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망고라임’,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제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2.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규영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봄 에디션 가공우유’
봄의 따뜻한 감성과 분위기를 더한 색다른 느낌의 카톤 패키지, 시즌 한정 판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일러스트 이규영 작가와 협업해 봄 시즌 한정판으로 가공우유 제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우유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소소한 일상 속 따뜻하고 행복한 그림체를 전달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의 작품을 기존 가공우유 카톤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협업은 친근하면서 색다른 느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봄 에디션 가공우유 4종은 커피, 초콜릿, 딸기, 바나나로 각 플레이버별 다른 이미지의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최정문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봄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서울우유 가공우유를 음용하는 소비자분들께 설레는 봄 분위기와 감성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봄 에디션 가공우유 4종은 전국 편의점,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만큼 소비자와 함께하는 SNS 연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남양유업, 고함량 칼슘에 유당만 제거해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
100mL당 255mg 고함량 칼슘에 흡수 돕는 비타민 D3 더해

남양유업은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100mL당 255mg으로 국내 최대 칼슘 함량(24년 1월 ‘유당분해우유류’ 기준)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LST 공법을 사용해 영양손실 없이 유당만을 제거해 우유 섭취 후 배 아픔 등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의 걱정을 해소했다.

또한 우수한 품질 유지를 위해 18가지 자체 관리 기준을 통과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하였고,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3를 더해 하루 한 잔(200mL)으로 한국인의 1일 평균 섭취 부족분을 100% 보충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저지방, 단백질 등 건강관리 콘셉트를 적용한 다양한 락토프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성분을 담은 고품질 신제품으로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달콤한 망고 과즙의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망고라임’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한 상쾌함 선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유러피언 No.1 사이더(Cider) 제품인 써머스비의 망고 라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알코올 도수 4.5%로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사이더 제품으로,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하면서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더는 사과를 발효하여 만든 1~6%의 알코올을 함유한 과실주로, 유럽에서는 이미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 중 하나로 손꼽힌다.

써머스비 망고라임은 500㎖ 캔 제품 1종만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제로 슈가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
국산 건조과일로 맛을 낸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어린이 음료

웅진식품이 ‘캐치! 티니핑’을 담은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를 새롭게 선보인다.

‘캐치! 티니핑 제로’는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 어린이 음료로 국산 건조과일을 추출해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 2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동일하게 국산 건조 사과, 배, 딸기를 추출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담았으며, 샤인머스캣맛은 백포도농축액, 애플망고맛은 망고농축퓨레가 함유됐다. 이외에 아이들 성장에 필요한 유산균, 아연 그리고 비타민 C, D가 함유돼 영양까지 챙겼고, 식약처 어린이 기호식품을 인증받아 안전성을 확보했다.

한편 신제품은 오는 3월 4일부터 10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6일 오후 9시 네이버 신상잇쇼 라이브에서는 37%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