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4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빙그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롯데마트 ‘피카드’, BBQ ‘바사칸 윙’, 한솥도시락 ‘이남장 설렁탕’
[03/04 오늘의 새상품]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빙그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롯데마트 ‘피카드’, BBQ ‘바사칸 윙’, 한솥도시락 ‘이남장 설렁탕’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100% 우유단백질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9가지 필수아미노산 포함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의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완전단백질(우유단백분말 원료 2종 기준)로 설계됐다.

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타깃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한 단백질 음료로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판매된다. 신제품의 출시로 총 6종의 드링크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된 빙그레는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 치열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빙그레,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봄의 설렘 담아…붕어 모양 과자에 딸기맛 아이스크림 채워

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제품이다.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팥과 아이스크림의 조합과는 다른 풍부하고 달콤한 딸기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하여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봄철에만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편의점 채널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에 판매확대 예정이다.

한편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인 붕어싸만코는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호두과자 붕어싸만코’, ‘슈크림 붕어싸만코’ 등의 색다른 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와 벚꽃을 담아 더 특별해진 패키지로 봄날의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마트, 프랑스 인기 냉동 식품 브랜드 단독 론칭 ‘피카드’
프랑스 냉동 식품 ‘피카드’ 11종을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선보여

롯데마트는 지난달 29일 프랑스 인기 냉동 식품 브랜드 ‘피카드(Picard)’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론칭했다.

'피카드'는 1906년 설립해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프랑스 정찬부터 식재료인 채소와 과일, 디저트까지 모든 종류의 음식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프랑스 냉동 유통시장 점유율이 20% 이상 차지할 만큼 시장 영향력이 매우 크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카드 상품은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받고 있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피카드 버터 크로아상(440g)’과 ‘피카드 초코 버터 케이크(330g)’와 같은 베이커리류, ‘피카드 트러플 탈리아텔레 파스타(250g)’와 ‘피카드 냉동 알감자(450g)’와 같은 간편식을 포함해 총 11종이다. 롯데마트는 피카드 상품 도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냉동 식품 구매 선택지를 넓히고 합리적인 쇼핑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이 피카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롯데마트의 해외 직소싱 프로세스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중간에 벤더사를 끼지않고 피카드 업체에서부터 곧바로 수입을 진행함으로써 판매가를 낮출 수 있었으며, 온라인 판매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피카드’ 상품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 서초점을 포함한 30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BQ, 바삭함의 끝판왕 '바사칸 윙'
옥수수 전분에 마늘, 생강, 후추 등 더해 알싸한 풍미 가득

 

BBQ가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마늘, 생강, 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입혀 치킨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후라이드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솥도시락, 서울 3대 설렁탕을 도시락으로 ‘이남장 설렁탕’
이남장 비법과 노하우는 그대로, 가격은 낮춰

 

한솥도시락이 ‘이남장’과 협업해 50년 전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이남장 설렁탕’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한솥 이남장 설렁탕’은 서울 유명 맛집 이남장의 노하우와 비법이 그대로 적용됐다. 국내산 한우 사골로 오랜 시간 진하게 끓여낸 국물과 국내산 소고기가 들어있다. 가격도 7900원에 불과해 가성비까지 갖췄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입맛과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신메뉴를 가성비 있게 선보일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