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5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페퍼민트’, 해태제과 ‘빨라쪼 딸기라떼·딸기주스’, 정식품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2종
[03/05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페퍼민트’, 해태제과 ‘빨라쪼 딸기라떼·딸기주스’, 정식품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2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3.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웰푸드, 무설탕 ZERO 캔디 ‘제로 레몬민트·페퍼민트’
자일리톨 98~99% 함유해 건강한 단맛

롯데웰푸드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 2종을 출시했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특징이며,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틴 케이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단맛을 위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한 제로 캔디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인 트렌드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빨라쪼, 봄 에디션 ‘딸기라떼·딸기주스’
당도 뛰어난 고령딸기 사용…국내산 우유에 딸기가 듬뿍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봄철 대표 과일 딸기를 가득 넣어 만든 딸기라떼와 딸기주스를 출시했다.

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으로, 5월 말까지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원재료 고유의 맛을 살려 젤라또를 만드는 빨라쪼의 노하우를 이번 제품에도 그대로 담았다. 딸기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도 장점이다.

특히 경북 고령에서 갓 수확한 딸기를 사용했다. 고령딸기는 당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인 ‘설향’ 품종이다.

‘딸기라떼’는 딸기를 우유 위에 올렸다. 국내산 우유와 딸기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특징. 입안 가득 씹히는 과육으로 딸기의 식감까지 음료에 담았다. ‘딸기주스’는 딸기를 절반 이상 넣어 씨앗의 식감까지 음료 한 잔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정식품, 경관 급식 환자식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2종
질환 맞춤형 영양 설계와 400kcal 고농축 제품으로 효율적인 영양 공급 가능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간편한 경관 급식 환자식 제품 ‘그린비아 RTH 400 화이바∙당뇨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그린비아 화이바 RTH 400’은 장기간 경관 급식으로 장이 민감한 환자를 위해 한 팩(250ml)에 식이섬유 6g을 함유했다. 환자의 영양과 소화, 흡수를 고려해 단백질(17.5%), 지방(30%), 탄수화물(52.5%) 등 3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하고 체내 흡수가 빠른 중쇄중성지방(MCT 오일)을 함유했다.

‘그린비아 당뇨식 RTH 400’은 당뇨환자 또는 당 식이조절이 필요한 경관 환자를 위해 혈중 당 농도 변화가 적은 복합 탄수화물과 수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저나트륨(155mg)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 팩(250ml)에 단백질(20%), 지방(40%), 탄수화물(40%)의 열량 구성으로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하며 단일불포화지방산을 비롯해 당뇨환자에게 필요한 7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두 제품 모두 고농축에 400kcal 열량을 갖춰 효율적인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거치대를 활용해 바로 걸어서 사용하는 팩 RTH(Ready To Hang) 형태로,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는 과정을 줄여 보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정식품 온라인 판매처인 이데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질환에 따라 맞춤 설계된 그린비아 환자식을 통해 균형 있게 영양을 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