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6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풀무원녹즙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 풀무원샘물 ‘풀무원 퓨어’,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한솥도시락 ‘제육돈까스 도련님·김피탕’
[03/06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풀무원녹즙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 풀무원샘물 ‘풀무원 퓨어’,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한솥도시락 ‘제육돈까스 도련님·김피탕’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제로 슈거·칼로리 진저향 탄산음료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달콤하면서도 풍성한 맛과 향…다른 음식과 함께 즐겨도 부담 없고 깔끔해

코카콜라가 깔끔한 맛으로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토닉워터 브랜드 ‘캐나다 드라이’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탄산의 청량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믹솔로지(Mixology) 및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음료 및 주류와 함께 곁들였을 때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 단독으로도 달콤하고 청량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300ml 페트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토닉워터 브랜드 캐나다 드라이가 최근 믹솔로지 및 하이볼 트렌드의 확산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깔끔한 맛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더욱 가볍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녹즙, 어린이 과채주스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
NFC 착즙 방식으로 열처리 없이 국내산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 그대로 담은 어린이 과채음료

풀무원녹즙이 유기농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어린이 과채주스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FRESH UP)’을 출시했다.

신제품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은 하루 한 팩으로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대표적인 녹색 채소인 케일(10g, 2장 분량)과 식이섬유(6g)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과채음료다. 여기에 어린이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에 고식이섬유를 더했다.

신선한 국내산 케일을 NFC(Not From Concentrate, 비농축과즙) 공법을 사용해 열처리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해 케일 본연의 맛과 향,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또한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을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백포도과즙으로 단맛을 더해 어린이들이 과채음료를 맛있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팩당 7g의 당 함량으로 과채음료 시장점유율 상위 3개 제품 평균 대비 25% 가량 저감해 당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NFC착즙 케일이 들어간 프레시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하여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무균 충진 시스템으로 제조해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멸균 종이팩으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 천재 이발사 ‘브레드’를 적용해 아이들이 과채주스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한 박스(24개입) 3만1200원.


풀무원샘물, 믿을 수 있는 순수 내추럴 미네랄 워터 ‘풀무원 퓨어’
화강암반수 사용, 철저한 품질 관리로 믿을 수 있는 미네랄 워터

풀무원샘물은 미네랄워터 브랜드 ‘풀무원 퓨어(Pure)’를 새롭게 론칭하며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의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풀무원샘물은 브랜드 ‘풀무원 퓨어’ 론칭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풀무원샘물 인지도와 신뢰도를 강화함으로써 국내 생수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가져가겠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풀무원 퓨어’는 40m 천연 모래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또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의 미생물 검사, 매년 환경 호르몬 및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시해 믿고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풀무원 퓨어 500ml' 기준 기존 대비 플라스틱 2.36g을 저감한 초경량 용기에 높이가 낮은 뚜껑인 '에코캡(eco-cap)'을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했으며, 분리배출이 쉬운 '클린 필 라벨'을 부착했다.

‘풀무원 퓨어’는 330ml, 500ml, 2L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코스트코 매장 및 쿠팡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베스트셀러 ‘인생크림빵’ 라인업 강화
달콤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생크림과 초코생크림 가득

 

파리바게뜨가 우유생크림 풍미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인생크림빵의 가장 큰 특징인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풍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피스타치오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생크림빵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 이번에 피스타치오, 초코 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맛의 인생크림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솥도시락, 가성비 끝판왕 K-소울푸드 ‘제육돈까스 도련님·김피탕’

 

한솥도시락이 3월 기간한정으로 ‘제육돈까스 도련님’ ‘김피탕’ 2종을 출시했다.

‘제육돈까스 도련님’은 한국인 대표 선호 음식 2가지인 제육볶음과 돈까스를 메인으로 구성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햄버그스테이크와 샐러드, 반찬까지 총 7종의 음식들로 구성됐다.

‘김피탕’은 김치에 탕수육과 감자튀김, 트리플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간식이나 안주로 제격인 메뉴다. 볶음김치와 칠리 찹쌀탕수육, 케이준 감자튀김을 황금비율로 조화롭게 버무렸다. 가격은 각각 4900원(제육돈까스 도련님), 5500원(김피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