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1 오늘의 새상품]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정관장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일동후디스 ‘하이뮨 두뇌엔 PS’, 티젠 ‘콤부차’ 3종
[03/11 오늘의 새상품]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정관장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일동후디스 ‘하이뮨 두뇌엔 PS’, 티젠 ‘콤부차’ 3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3.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칼로리 걱정 NO ‘누들핏 사발면맛’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 ‘누들핏 김치사발면맛’ 2종 추가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18일 출시한다. 10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지난 2022년 7월 출시한 ‘누들핏’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130kcal 이하에 불과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효과적인 식단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올해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가격은 종전과 유지하면서 면 중량을 25% 증량했다.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정관장, 성장기 어린이 필수 영양제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에 홍삼, 아연, 셀레늄 과학적 설계

정관장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챙길 수 있는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을 출시했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은 어린이들의 활기찬 하루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A, E, C, B1, B3, B6,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셀레늄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하루 2개 섭취하면 총 9가지 비타민·미네랄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한국인 영양소 섭취 3~5세 기준) 대비 100% 이상 충족한다.

또 곰돌이 모양의 구미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망고맛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을 통해 어린이들이 하루에 필요한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충족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두뇌 건강 및 기억력을 위한 ‘두뇌엔 PS’
두뇌 건강과 기억력 및 인지력 개선을 위한 포스파티딜세린, 은행잎추출물 함유

일동후디스가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두뇌엔 P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좋은 포스파티딜세린(PS)과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해 기억력과 인지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뮨 두뇌엔 PS’에는 1일 기준 포스파티딜세린 300mg과 은행잎추출물 주성분인 플라보놀 배당체 28mg을 함유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배합했다. 100% 식물성 경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빠르고, 초유 분말, 이노시톨, 홍삼농축액분말 등 부원료 10종도 꼼꼼하게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에 사용된 포스파티딜세린은 30년 전통의 인지질 전문기업인 미국 Nutraceuticals 사에서 생산했다. 미국 식약처(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원료이며, 방사선 처리 없는 제조 공법으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뇌세포는 손상되면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거나, 자주 깜빡깜빡하시는 분들께서는 ‘하이뮨 두뇌엔 PS’ 통해 하루 한 번, 2캡슐로 두뇌 건강을 위한 습관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 두뇌엔 PS’는 3월 15일 NS홈쇼핑에서 첫 론칭되며, 방송 중 구매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앱 할인과 더불어 방송 중 추첨을 통한 본품 1박스 증정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티젠, 상큼함과 청량감 살린 분말 스틱형 ‘콤부차’ 3종
상큼함과 청량감 살린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맛 분말 스틱형 콤부차 선봬

티젠(TEAZEN, 대표 김병희·신진주)이 봄을 맞아 상큼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콤부차 3종은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맛으로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가 일품이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즐길 수 있다.

‘티젠 콤부차 매실’은 소화에 좋다고 알려진 국산 매실 과즙 분말과 생유산균을 사용하여 식후 즐기기에 좋다. 최근 상큼한 탄산음료 맛으로 각광받고 있는 ‘티젠 콤부차 청귤라임’은 제주산 청귤을 사용했고 감귤류에 많은 나린진(Naringin)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티젠 콤부차 스트로베리키위’는 과즙감이 풍부하고 달콤상큼한 맛이 조화로운 충남 논산 딸기를 사용했고, 혈관건강에 좋은 레드비트 추출물을 함유해 맛과 색, 기능성을 모두 잡았다.

한편 이로써 티젠은 기존 레몬, 피치, 파인애플, 진저레몬, 뱅쇼 등에 이어 총 12가지 맛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 3종을 3월 11일 네이브 신상잇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