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2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연세유업 ‘과채DAY’,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03/12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연세유업 ‘과채DAY’,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카페인·칼로리 제로!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카페인과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아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해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 온에어 및 펩시 신규 로고 적용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세유업, 20가지 과채를 한 팩에 담다 ‘과채DAY’
과채의 색감을 강조한 3종 구성…‘퍼플(Purple)’·‘옐로우(Yellow)’·‘레드(Red)’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가지 과채를 한 팩에 담은 음료 ‘과채DAY’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과채DAY’는 챙겨 먹기 힘든 과일과 채소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올해도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신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퍼플(Purple)’은 적포도·블루베리·아로니아를, ‘옐로우(Yellow)’와 ‘레드(Red)’는 각각 당근·오렌지·바나나와 토마토·사과·비트를 바탕으로 약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과채로 구성됐다.

또한 상큼한 과채 맛에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칼로리 부담 없이 단맛을 내고, 합성색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과채 본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왔다.

제품의 패키지는 국제산림협의회(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의 멸균팩을 사용했다. 6겹으로 된 무균 멸균팩은 빛과 공기를 차단해 방부제나 첨가제 없이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190ml 용량으로 휴대의 편의성을 더했다. ‘과채DAY’는 연세유업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 김연경 선수 앰버서더 재발탁 기념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 앰버서더 재발탁 기념해 벚꽃 활용한 봄 감성 한정판 출시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의 앰버서더로 김연경 선수를 재발탁한 것을 기념해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을 선보인다.

김연경 선수를 앰버서더로 재발탁한 기념으로 선보이는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활용해 따뜻하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패키지 상단에 활짝 핀 꽃과 함께 꽃잎이 흩날리는 이미지를 사용해 포근한 봄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재발탁된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의 화사한 웃음과 함께 세계 판매 1위를 표현한 활기 넘치는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봄 특별기획팩은 '액티비아 컵 플레인 16컵’ 패키지 구성이다. 80g 컵 제품 16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봄나들이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기 좋은 구성이다.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은 전국 대형마트 등을 통해 오는 4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