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5 오늘의 새상품]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메이플 피칸향’
[03/15 오늘의 새상품]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메이플 피칸향’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1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소주 ‘진로골드’
쌀100% 증류원액으로 더 부드러운 맛…제로슈거로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골드’는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을 주목,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진로골드’ 제품명은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완성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뚜껑은 로즈골드, 라벨은 에메랄드색 등 트렌디한 색상으로 ‘진로골드’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 진로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한자로 진로(眞露)를 확대 삽입하고 한글과 영문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행운과 부의 상징인 두꺼비 로고를 가운데 배치해 진로골드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새로운 ‘골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4일 사전에 알리는 프리런칭 TV광고를 시작으로 골드 두꺼비 캐릭터 이야기를 담은 SNS 콘텐츠, 다양한 판촉 홍보물을 제작, 배포하는 등 소비자 접점에서의 홍보활동 기획 중이다. 특히, 4월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진로골드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오픈할 계획이다.

‘진로골드’는 병(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봄기운을 담은 고소한 피칸향과 달콤한 메이플의 만남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메이플 피칸향’
캐러멜처럼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고소한 피칸향이 특징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달콤한 봄 내음을 담은 한정판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메이플 피칸향’ 커피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메이플 피칸향’ 커피는 캐러멜처럼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고소한 피칸향이 특징인 제품으로, 비스킷향을 선사하는 아라비카 원두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밸런스 있는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네스프레소 버츄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커피 특성에 맞춰 최적으로 추출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 기술로 한껏 끌어올린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메이플 피칸향’ 커피는 230ml 머그 사이즈로 그대로 추출해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즐길 수 있으나,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버츄오의 ‘아이스&라테 모드’를 이용해 아이스 커피 혹은 라테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아이스&라테 모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과 버츄오 넥스트에서 지원되는 기능으로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아이스 커피와 라테로 즐기기에 최적화된 맛과 양의 커피로 추출된다. 아이스&라테 모드로 ‘메이플 피칸향’ 커피를 취향에 맞춰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시즌 한정 ‘메이플 피칸향’ 커피는 3월 14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