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9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두화 with 꿀배소스’, 남양유업 ‘테이크핏 프로’, 투썸플레이스 ‘체리 블라썸 디저트’
[03/19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두화 with 꿀배소스’, 남양유업 ‘테이크핏 프로’, 투썸플레이스 ‘체리 블라썸 디저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 with 꿀배소스’
부드러운 식감과 커스터드 풍미 가득한 푸딩에 꿀배소스 더해 더욱 달콤하게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콩의 영양을 담아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대만식 두유 푸딩에 배를 갈아 넣어 깔끔하게 달콤한 꿀배소스를 곁들여 먹는 ‘두화 with 꿀배소스’를 출시했다.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유기농 콩의 영양을 담은 신선한 두유로 만들어 소스를 제외한 두화 본품 1개(90g) 열량이 70㎉이며, 푸딩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풍미가 뛰어나다.

신제품은 여기에 ‘꿀배소스’를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완성했다. 제품에 동봉된 ‘꿀배소스’는 배 특유의 시원한 맛과 벌꿀의 달달함이 푸딩의 커스터드 풍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만든다. 가격은 2개입에 3980원.

한편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이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화’ 오리지널의 인기를 이어갈 새로운 맛의 후속 제품이다. 두화는 출시 10개월 만인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남양유업, 운동 전부터 마시는 부스터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
깔끔한 목 넘김, 카페인·아르지닌 함유…운동 전 물 대신 즐길 수 있어

남양유업은 부스터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를 출시했다.

450ml 용량에 레몬, 납작복숭아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순도 높은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와 BCAA 등 아미노산을 배합하여 단백질의 빠른 흡수를 돕고, 깔끔한 목 넘김으로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완전 단백질을 25g 고함량으로 담았고, 설탕, 지방, 콜레스테롤을 0g으로 설계하여 스포츠 음료에 걸맞는 뛰어난 성분을 자랑한다.

특히 테이크핏 프로는 일반적으로 운동 후에 먹는 단백질 음료와는 달리 운동 전부터 마시는 ‘부스터 단백질’ 콘셉트로, 카페인과 아르지닌을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원료가 물에 완전히 용해되어 맑고 투명한 것은 물론, 미네랄 4종(칼륨, 칼슘, 나트륨, 마그네슘)으로 수분 충전 및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테이크핏 프로는 제조과정 중 열처리를 최소화하여 맛과 품질 변화를 최소화했으며, 이를 위해 생산 후에도 냉장조건에서 보관, 유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테이크핏 프로는 기존 단백질 음료에 맛과 기능을 더한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근육건강과 더불어 테이크핏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화사한 벚꽃 시즌 한정 ‘체리 블라썸 디저트’
핑크빛 봄의 설렘 피어나는 ‘체리 블라썸’ 테마의 한정메뉴 2종 선봬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봄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달콤함을 선사한다는 의미의 ‘블라썸 에브리웨어(Blossom Everywhere)'를 테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 ‘체리 블라썸 아이스크림’과 ‘체리 블라썸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을 선보인다.

벚꽃 시즌에만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체리 블라썸 요거트 생크림’은 벚꽃 한 송이를 형상화한 프리미엄 미니 케이크로, 벚꽃 모양의 몰드로 무스의 형태를 잡고 피스톨레(분사를 통해 디저트에 색을 입히는 작업) 방식을 통해 은은한 분홍색으로 칠하는 등 생생한 벚꽃을 그대로 케이크로 만든 듯한 모습을 자랑한다.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와 달콤한 블루베리 콤포트를 넣은 요거트 무스에 봄꽃이 느껴지는 은은한 체리향을 더해 맛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봄 한정 아이스크림 메뉴인 ‘체리 블라썸 아이스크림’은 벚꽃이 흩날리는 벚꽃놀이의 한 장면을 그대로 담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꽃잎 모양의 가니쉬를 흩뿌리고, 벚꽃을 형상화한 블라썸 초콜릿을 토핑으로 올렸다. 아이스크림 아래에 베이스로 추가된 향긋한 체리 블라썸 무스는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어우러지며 색다른 풍미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