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기업동향업계
SPC삼립 ‘카페스노우’, 2년새 매출 160% 급증더운 날씨에 편의점 냉장 디저트 인기 고공행진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11:46: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편의점에서 냉장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은 지난 2015년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카페 스노우(CAFE SNOW)’가 2년 사이 매출이 160%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3월 출시한 카페 스노우 신제품 4종(떠먹는 스노우 컵케익 생크림&티라미수, 콜드브루롤케익, 치즈타르트)은 출시 두 달 만에 40만 개 이상 판매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SPC삼립은 냉장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취향을 따라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PC삼립이 현재까지 출시한 냉장 디저트 종류는 40종에 이른다.

최근에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 ‘슈렉’을 활용한 ‘떠먹는 카라멜 롤케익’ ‘떠먹는 멜론 롤케익’ 등 시즌 한정 신제품을 출시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떠먹는 롤케익’은 계절마다 딸기, 망고맛 등 시즌 한정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더운 날씨에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는 시원한 디저트를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은 카페스노우 판매량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새 광고 온에어
2
올해 ‘쌀가공식품 톱 10’은 맛에 간편·기능성
3
"미리 크리스마스" 식품업계, 크리스마스 에디션 줄이어···
4
삼양식품, 쌈장과 라면의 황금비율 ‘쌈장라면’
5
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새 얼굴로 ‘이승기’ 발탁
6
식품업계, 크리스마스 트리 마케팅 ‘효과 만점’
7
오뚜기, 진하고 담백한 겨울 별미 ‘팥칼국수’
8
일동후디스, 건강커피 ‘노블’ 깊은 맛과 향
9
‘CJ·동원·하림’ 올해 최고 육가공 제품 만들어
10
식약처-식품업계 대표, ‘식품산업 발전방안 모색 간담회’ 가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