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신문
기업동향업계
SPC삼립 ‘카페스노우’, 2년새 매출 160% 급증더운 날씨에 편의점 냉장 디저트 인기 고공행진
이재현 기자  |  ljh77@thinkfoo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8  11:46: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편의점에서 냉장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은 지난 2015년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카페 스노우(CAFE SNOW)’가 2년 사이 매출이 160%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3월 출시한 카페 스노우 신제품 4종(떠먹는 스노우 컵케익 생크림&티라미수, 콜드브루롤케익, 치즈타르트)은 출시 두 달 만에 40만 개 이상 판매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SPC삼립은 냉장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취향을 따라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PC삼립이 현재까지 출시한 냉장 디저트 종류는 40종에 이른다.

최근에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 ‘슈렉’을 활용한 ‘떠먹는 카라멜 롤케익’ ‘떠먹는 멜론 롤케익’ 등 시즌 한정 신제품을 출시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떠먹는 롤케익’은 계절마다 딸기, 망고맛 등 시즌 한정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더운 날씨에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는 시원한 디저트를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은 카페스노우 판매량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
‘정제(精製)’가 나쁘다는 오해-하상도의 식품 바로보기<83>
2
프랜차이즈에 ‘인간 관계성’ 배제한 서비스 뜬다
3
[국정감사 현장중계]‘식품=신성장동력’ 백년대계보다 눈앞 현안에 몰두
4
‘혼족’ 위한 먹거리 페스티벌 ‘푸드 트렌드 쇼’
5
2017년 9월 식량가격지수 1.4포인트 소폭 상승
6
동아오츠카, 겨울철 월동준비 음료 ‘웜바디’
7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8
CJ제일제당, 편의형 조미료 ‘다시다 요리의 신’
9
롯데제과, 가을 한정판 ‘땅콩 맛’ 4종
10
멸균 우유, 간편한 보관 강점에 단풍놀이 간식으로 인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9길 20 부성빌딩 3층(한강로 2가 2-338)  |  대표전화 : 02)3273-1114  |  팩스 : 02)3273-1150  |  발행인·편집인 : 이군호
사업자 등록번호 : 106-15-6799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다 0664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군호
Copyright 2011 식품음료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nbnews@think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