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수분 부족 막는 ‘레저메이트’ 음료 주목
여름철 수분 부족 막는 ‘레저메이트’ 음료 주목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8.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전해질 빠른 보충 돕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등 주목

본격적인 방학과 휴가철에 돌입, 수상스키나 서핑 등 수상레저를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여름철 탈수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스포츠음료, 이온음료, 차음료 등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돕는 ‘레저메이트’ 음료들이 주목받고 있다.

△(왼쪽부터)유어스 100% 수박주스, 파워에이드, 지코(ZICO), 골드피크 티, 히비스커스 헛개수.
△(왼쪽부터)유어스 100% 수박주스, 파워에이드, 지코(ZICO), 골드피크 티, 히비스커스 헛개수.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은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을 빠르게 보충해준다. 한 손에 쥐기 쉬운 패키지와 저칼로리(64kcal/600㎖)로 레저 활동은 물론 운동 중에도 곁에 두고 수시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지코(ZICO)’는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과정 없이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코코넛 음료로, 코코넛 본연의 수분에 전해질이 함유돼 있어 스포츠 활동 후 수분보충에 좋다. 65kcal(330ml)의 낮은 칼로리 제품이기에 원재료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성질이 찬 과일음료 역시 더위를 식히고 수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어스 100% 수박주스’는 90% 이상의 수분함량을 지닌 수박으로 만든 제품으로, 당도가 높은(8.8 브릭스 이상) 수박만을 골라 착즙해 수박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활발한 수상레저 활동 후 오른 열을 다스리면서 수분보충과 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차(茶) 음료 역시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는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깔끔하고 풍부한 맛을 지녀 무더운 여름철 수상레저 후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하기에 적합하다.

‘히비스커스 헛개수’는 히비스커스꽃에 레몬그라스, 로즈힙, 로즈플라워 등을 함께 우려낸 블렌딩 티 제품이다.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운동 중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헛개나무 성분이 포함돼 있어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