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
한돈자조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
  • 강민 기자
  • 승인 2019.07.18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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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CM 송 등 4개 부문
△한돈자조금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돈자조금이 한돈소비부진을 타개책을 소비자로부터 제안받는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한돈 소비부진 타개를 위해 ‘2019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디어 제안 부문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프로젝트, 콘텐츠, 제품 개발 등의 내용을 담은 기획서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마감은 이달 28일까지다. 홍보콘텐츠 제작 부문은 이미지, 영상, CM송, 스토리텔링 4개 분야다. 광고, 포스터, 뮤직비디오, 애니매이션, 수필, 동화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홍보콘텐츠 제작 부문 마감은 8월 11일이다. 이중 총 42편을 선정하고 총 상금은 1천만원이다. 대상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주어진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고기 소비행태 및 회식 문화 등 여러 사회적 환경의 변화로 한돈이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한 소비부진을 겪고 있어 전국민께 도움을 구하고자 공모전을 열게 됐다”며 “수상작을 활용해 향후 한돈 산업의 홍보 및 발전을 위한 콘텐츠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한돈자조금이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경제지주가 후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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