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19 치즈 페어’ 다양한 맛·요리의 향연
파리바게뜨 ‘2019 치즈 페어’ 다양한 맛·요리의 향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9.2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볼로네, 고르곤졸라, 체다 등 다양한 치즈 이용한 빵, 샌드위치, 디저트 등 선봬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맛의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2019 치즈 페어’를 개최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프로볼로네, 고르곤졸라, 에멘탈, 모차렐라, 체다 등 개성있는 맛과 풍미를 가진 다양한 치즈를 원료로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치즈빵 안에 크림치즈를 조화시킨 ‘고소한 치즈링’, 부채 모양 고르곤졸라 치즈에 꿀을 더한 ‘달콤한 고르곤졸라’, 에멘탈 치즈를 바삭한 빵 안에 넣은 ‘진한 치즈샌드’, 치즈와 마늘의 맛이 조화로운 머핀크로와상 ‘갈릭치즈데니쉬’, 팥앙금과 풍미가 깊은 크림치즈를 조화시킨 ‘앙치즈 타르트’ 등이다.

또한 게맛살 내용물에 프로볼로네·체다치즈를 얹은 ‘꽃맛살 더블치즈 토스트’, 토종효모빵에 마리보 자연치즈와 모차렐라 치즈를 넣은 치킨샌드위치 ‘마리보치즈&치킨샌드위치’ 등 전통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깊은 풍미와 개성있는 식감의 자연 치즈를 이용한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아울러 마라소스로 버무린 치킨 내용물에 치즈를 얹은 ‘마라치킨 치즈토스트’, 브리오슈 번에 스크램블 달걀과 체다치즈를 얹어 따뜻하게 즐기는 핫 샌드위치 ‘체다 스크램블 에그번’도 함께 내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