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상 인기 끌며 1020세대 사이 ‘브랜드 팬덤’ 형성 주효
오리온은 ‘치킨팝’이 재출시 7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2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020세대 주목을 받으며 SNS상 활발하게 홍보됨으로써 탄탄한 ‘브랜드 팬덤’을 형성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편의점 등에서 부담없는 1000원에 판매하며 실속스낵으로 선보인 점도 호평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재출시 이후 1020세대를 중심으로 팬덤이 형성되며 월 매출액이 종산 이전 대비 2배 이상 늘어났다”며 “재미와 가성비를 만족시키며 젊은 층의 인기 간식으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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