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9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ECO’, 풀무원녹즙 ‘오! 생즙’
[01/29 오늘의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ECO’, 풀무원녹즙 ‘오! 생즙’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1.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국내 최초 無라벨 생수 ‘아이시스8.0 ECO’
라벨 제거 번거로움↓ 페트병 재활용률↑
온라인 채널 통해 소규모로 판매…점진적으로 판매처 확대 계획

롯데칠성이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애 친환경성을 높인 ‘아이시스8.0 ECO’ 1.5L를 선보였다.

아이시스8.0 ECO는 개봉 및 음용 후 바로 분리 배출할 수 있어 페트병에서 라벨을 떼어내는 번거로움과 라벨 사용량은 줄이고, 분리배출 편의성과 페트병 재활용 효율은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이 제품은 라벨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제품명을 페트병 몸체에 음각으로 새겨 넣고 상징색인 핑크색을 병뚜껑에만 적용해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살렸다. 정사각형 몸체 중간에 홈을 만들어 그립감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기존 라벨에 포함돼 있던 제품명, 수원지, 무기물 함량 등 정보는 병뚜껑 포장 필름에 인쇄돼 있고, 전체 표기사항은 묶음용 포장박스에 기재돼 있다. 롯데칠성은 무라벨 생수를 통해 올해 약 540만장(무게 환산 시 약 4.3톤)의 포장재 발생량 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시스 8.0 ECO 생수 제품은 2박스 묶음(박스당 6본) 단위로 롯데칠성 온라인 공식몰인 ‘칠성몰’및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롯데칠성은 제품 출시에 맞춰 칠성몰에서 아이시스 8.0 ECO 제품 구매시 가격 할인 및 알뜰쇼핑 상품 1개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립(Frip)의 원데이 클래스 체험권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5가지 국내산 유기농 채소 생즙 담은 ‘오! 생즙’
녹즙 인기 원료 명일엽, 케일, 돌미나리, 양배추, 브로콜리 한 병에 

풀무원녹즙은 100% 국내산 유기농 채소 다섯 가지의 생즙을 그대로 담아 집에서 갓 짜낸 듯 신선함을 살린 ‘오! 생즙’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 생즙은 다섯 가지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생즙 제품이다. 100% 생즙 제품을 매일 아침 가정과 직장에서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녹즙의 인기 원료로 손꼽히는 130g의 녹색 채소 5개 재료를 엄선해 한 병에 담았다. 단일 원료 제품을 통해 따로 섭취해야 했던 명일엽, 케일, 돌미나리, 양배추, 브로콜리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채소는 모두 100% 국내산 유기농으로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또 열처리를 하지 않은 비가열 제품으로 물을 넣지 않고 오로지 생즙만을 담아 신선함을 더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3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