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7 오늘의 새상품] BBQ ‘핫황금올리브’, 뚜레쥬르 ‘뮬란 케이크’
[04/17 오늘의 새상품] BBQ ‘핫황금올리브’, 뚜레쥬르 ‘뮬란 케이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4.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황금올리브의 핫(hot)끈한 변신 ‘핫황금올리브’
황금올리브치킨에 ‘레드착착’ ‘블랙페퍼’ ‘크리스피’ ‘찐킹소스’ 4가지 매운 맛

 

비비큐가 상반기 치킨 시장에 변화를 몰고 올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했다.

‘핫황금올리브’는 황금올리브 치킨에 매콤한 맛을 다양하게 살려낸 제품으로, 황금올리브 치킨 고유 바삭한 식감을 잃지 않으면서 기분 좋게 혀끝을 자극하는 네 가지의 매운맛으로 기존 후라이드 치킨에서 맛볼 수 없었던 풍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제품 네이밍부터 시식까지 콘셉트 단계부터 제품 출시 과정 전반에 20대 패널들을 참여시켜 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트렌디한 제품으로서의 디테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황금올리브의 핫(hot)끈한 변신’을 뜻하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핫찐!찐킹소스’ 4가지 메뉴다.

‘핫황금올리브’의 핫하게 착 감기는 맛 ‘핫착!레드착착’은 하바네로 고추를 원료로 만든 레드 시즈닝을 뿌려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색감과 비주얼을 살렸으며,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블랙페퍼’는 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해 이국적인 맛을 자랑한다.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크리스피’는 하바네로와 바베큐맛 시즈닝에 인도 향신료인 마샬라 향을 첨가한 소스로 숙성해 바삭함과 매콤함을 모두 만족할 수 있고, 핫하게 찐땡기는 맛 ‘핫찐!찐킹소스’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양념 소스에 버무려 황금 올리브 치킨에 한국 전통의 매운 맛을 조화롭게 가미했다.

BBQ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전방위적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핫황금올리브’와 20대 소비자 사이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17일부터는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앞세운 신제품 CF도 공개된다.

BBQ 관계자는 “매운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새로운 맛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면서도 황금올리브치킨의 강점을 어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운맛 제품을 개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젊고 트렌디한 제품을 많이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디즈니 최고 여전사의 귀환 ‘뮬란 케이크’
‘뮬란’ 캐릭터 모티프로 화사한 복숭아 생크림·과육 담아

 

뚜레쥬르가 디즈니 대표 여전사 ‘뮬란’을 주제로 케이크를 출시했다.

‘뮬란’은 1998년 개봉 이후 전 세계 3억 달러의 흥행 수입을 올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돼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여성 영웅 이야기로,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혁신적인 여전사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다. 올해 실사판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뮬란_피치블라썸 생크림’은 뮬란 캐릭터를 모티프로, 화사한 색감과 봄 시즌 분위기를 풍기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복숭아 생크림과 과육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내며, 케이크 위에는 뮬란의 스탠딩 2D 피규어 무드등 장식을 올렸다.

또한 케이크 입체 받침은 극중 ‘뮬란’ 부채를 형상화한 부채꼴로 역동적인 포즈의 ‘뮬란’ 장식물과 잘 어우러진다. 핑크빛 케이크 전용 지함에는 ‘뮬란’ ‘무슈’ ‘귀뚤이’ 등 극중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