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X그립, 8일 모바일 라이브 쇼 진행
하림X그립, 8일 모바일 라이브 쇼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07.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그룹이 오는 8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특별 기획 방송 ‘하림X그립 브라절’을 진행한다.

‘브라절’은 브랜드 라이브절의 줄임말로, 단 하루 ‘그립’이 선택한 브랜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판매하는 라이브 쇼다.

이날은 유상무&김팀장, 허안나, 박성광, 윤성호, 백보람, 김인석, 안소미 등 유명인들이 전문 쇼호스트로 나서 하림 제품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출시된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안동식 순살 찜닭’을 선보인다.

또 즉석 삼계탕, 용가리, 핫도그, 닭강정 등의 육가공제품, 하림 e닭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 류, 팜스코 돼지고기, 사각 피자, 주원산 오리, 펫푸드 등 하림 7개 계열사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방송 종료 직후 방송 중에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쇼 호스트의 이름으로 삼계탕 100인분이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브라절을 앞두고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송 당일인 8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한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최근 언택트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함께 하림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우수 제품들을 소개하고 많은 혜택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