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룰스×임영웅, 팬들과 1:1 랜선 팬미팅 연다
바리스타룰스×임영웅, 팬들과 1:1 랜선 팬미팅 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8.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16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화상 팬미팅 진행
‘영웅커피’ 만들어준 팬들에 감사, 팬미팅 실황 유튜브 생중계 결정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13일 바리스타룰스의 홍보대사인 가수 임영웅의 1:1 랜선 팬미팅을 연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임영웅은 팬들의 적극적인 추천에 의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됐다.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마케팅에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성황리에 종료된 ‘그맛 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임영웅 굿즈를 선물했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기간 내 바리스타룰스를 구매한 고객 중 5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인을 추첨해 총 10인이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응모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약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건수는 3천500여 건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을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임영웅이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열 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당첨자는 주어진 대화 시간 동안 임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거나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당첨자와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팬미팅 실황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maeili2mo)을 통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시청자 대상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초대권,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사전 알림 신청을 해 두면 당일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푸시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rista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