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비 150% 급증…‘딹멤버십’ 회원 30만 늘어 120만 명
BBQ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진 연휴 기간 1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체 앱 7000원 할인 이벤트를 통한 ‘딹 멤버십’ 회원수도 연휴 기간 30만명 이상 증가하며 총 120만 명을 돌파했다.
BBQ에 따르면 나흘간 전국 BBQ 점포에서 처리한 주문건수는 총 50만 건에 매출은 113억 원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51%, 올해 어린이날 연휴(5/2~5/5) 대비 57% 증가한 수치다. 특히 말복인 15일에는 하루 동안 16만 건의 주문이 몰리며 총 37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BBQ는 이번 매출 증가에 대해 연휴 효과와 더불어 자체 앱으로 진행한 7000원 할인 이벤트의 영향이 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 평소 일 평균 2000건 정도 들어오던 자체 앱 주문이 연휴기간에 일 4만 건에서 최고 6만 건 이상의 주문이 몰린 것.
이에 따라 딹 멤버십 역시 연휴 기간 30만 명 넘게 증가하며 총 12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7월 말 기준으로 30만 명을 돌파한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90만 명이 증가한 것이다.
BBQ 관계자는 “이번 딹 멤버십 대상 할인 이벤트가 내달 6일까지 지속되는 만큼 가입자 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뿐만 아니라 패밀리들도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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