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창립 74주년 맞아 ‘샘표 헤리티지’ 전파 SNS 캠페인
샘표, 창립 74주년 맞아 ‘샘표 헤리티지’ 전파 SNS 캠페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0.08.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 주제로 다양한 세대와 즐겁게 공감할 수 있는 뉴트로 콘텐츠 공개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아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샘표 역사를 전달하는 SNS 캠페인을 실시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한국 식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샘표의 역사가 담긴 네 컷 만화를 공개했다. ‘최초의 페트병 간장 도입’ ‘요리에센스 연두의 탄생’ 등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또 샘표의 74년 역사 돌아보기를 주제로 ‘샘이나 샘표’ CM송 등 추억의 이야기를 샘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1일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젊은 세대가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색칠 공부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샘표의 옛 로고와 제품 디자인을 활용해 샘표의 헤리티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 참여하는 ‘#1가구 1샘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샘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가정에 있는 샘표 제품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1가구1샘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창립 74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뉴트로 스타일의 샘표 굿즈와 다수의 샘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샘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샘표가 창립 74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샘표는 ‘내 가족이 먹지 않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립 이념을 실천하며 우리 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