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티크 오픈
네스프레소,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티크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09.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새로운 부티크 17일 오픈
‘인게이지’ ‘익스플로어’ ‘인볼브’ 등 3가지 존으로 프리미엄 공간 구성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7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부티크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중점을 두고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스토리와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구성됐다.

△네스프레소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사진=네스프레소)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고객들에게 심도 있고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총 3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네스프레소 커피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에 담긴 가치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먼저, ‘인게이지’ 존은 커피 원두의 생산부터 커피 한 잔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네스프레소의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로 전달한다. ‘익스플로어’ 존은 고객이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선택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인볼브’ 존은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 고객과 고객이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현재 16개의 부티크 및 팝업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