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새로운 부티크 17일 오픈
‘인게이지’ ‘익스플로어’ ‘인볼브’ 등 3가지 존으로 프리미엄 공간 구성
‘인게이지’ ‘익스플로어’ ‘인볼브’ 등 3가지 존으로 프리미엄 공간 구성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7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부티크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중점을 두고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스토리와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고객들에게 심도 있고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총 3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네스프레소 커피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에 담긴 가치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먼저, ‘인게이지’ 존은 커피 원두의 생산부터 커피 한 잔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네스프레소의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로 전달한다. ‘익스플로어’ 존은 고객이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선택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인볼브’ 존은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 고객과 고객이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현재 16개의 부티크 및 팝업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