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13일 네이버 ‘헬시 브랜드데이’ 행사
천호엔케어, 13일 네이버 ‘헬시 브랜드데이’ 행사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환절기와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네이버 ‘헬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3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소비 진작 행사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천호엔케어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하고, 추가 사은품 및 쿠폰 증정 등 혜택이 준비됐다.

행사 라인업으로는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스틱본’을 비롯해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마늘’ 등 건강즙 라인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 어린이 건강즙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3일 저녁 8시부터는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LIVE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쇼호스트 김채윤과 이원교가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신제품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 스틱’과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를 세트 상품을 구성하고 특별 혜택을 공개한다.

특히 신제품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런칭 기념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혈행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오메가3’를 증정하며, 추가 할인과 적립금 쿠폰,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쇼핑 시간과 풍성한 혜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