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온라인몰서 인기 제품 특가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 온라인몰서 인기 제품 특가 이벤트 진행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건강식품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천호엔케어의 대표적인 건강식품 라인업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천호몰에서 매일 지급하는 스페셜 할인 쿠폰과 친구추천 이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베스트셀러 브랜드 ‘하루활력’을 비롯해 몸에 좋은 원료를 팩 형태로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건강즙’을 최대 50% 할인하며,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은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과 건강식품 크릴오일58은 최대 6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천호몰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2만 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과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쿠폰 2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천호몰 신규 회원가입 시 추천친구 ID를 등록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포인트를 증정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마련됐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세일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하고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에 일조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체험해보시길 바라며 천호엔케어가 마련한 다양한 행사들이 국내 소비 진작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