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배우 문가영과 ‘하루 한 줌’ 뷰티 캠페인 전개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배우 문가영과 ‘하루 한 줌’ 뷰티 캠페인 전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01.2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줌(23알, 30g)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 통한 뷰티 습관 캠페인 전개
오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뷰티 멘토로 대세 배우 ‘문가영’ 선정
△배우 문가영 (사진=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배우 문가영 (사진=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가 오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2021년 뷰티 캠페인을 론칭한다.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는 올해 ‘23알 아몬드로 당신의 하루를 아름답게 채워 보세요!(Make Your Day Beauty-Full with 23 Almonds)’라는 슬로건 아래 2030 여성들에게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한 뷰티 습관 형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문가영을 뷰티 멘토로 선정,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건강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는 1월 23일 ‘아몬드데이’에 '나를 가꾸는 건강한 아름다움(My own beauty-full day)'이라는 주제로 뷰티 간식 아몬드를 즐기는 문가영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일상이 담긴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 협회는 배우 문가영을 시작으로 뷰티, 운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 중이다.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새롭게 시작된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의 뷰티 캠페인은 하루 한 줌(23알)의 아몬드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뷰티 습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완벽한 뷰티 간식 아몬드의 매력을 전할 뿐만 아니라 나 자신을 사랑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소비자들에게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